video
2dn
video2dn
Найти
Сохранить видео с ютуба
Категории
Музыка
Кино и Анимация
Автомобили
Животные
Спорт
Путешествия
Игры
Люди и Блоги
Юмор
Развлечения
Новости и Политика
Howto и Стиль
Diy своими руками
Образование
Наука и Технологии
Некоммерческие Организации
О сайте
mustafa29100
춥고 힘든 겨울날, 마당에서 혼자 70포기 김장을 하라고 강요하는 잔인한 시어머니... 그때 의문의 남자가 쓰러진 나를 구해주자, 시어머니는 땅에 엎드려 애원하기 시작했어요.
시아버지가 며느리에게만 힘든 제사를 맡기더니, 남편에게 음식을 준비하라고 하자 "너는 누구길래 내 아들을 힘들게 하느냐?"며 내 얼굴을 때렸다. 다른 사람의 소중한 자녀에게 계속…
재혼을 위해 데려온 시어머니가 남편과 나를 갈라놓으려고 해.. "내가 잘 아는 재벌가 딸과 재혼시키려던" 날 버린 남편이 살려달라고 애원하고 있어.
형님이 어려운 결혼 생활을 끝내고 세상을 떠나자, 시어머니는 장례식장에서 "이건 사기 결혼이다!!" 라고 울부짖었고, 그 모습을 목격한 나는 참지 못하고 그녀에게 화를 냈으며, …
재혼 준비 중 꿈에서 전남편을 처음으로 만나게 되는데, 새 남편이 준 반지를 바라보며 슬프게 우는 그의 모습을 보고 뒷조사를 시작하자 끔찍한 진실이 드러난다.
재무 관리자로 일하는 남자와 결혼할 계획이었으나, 그가 보험 영업사원이라는 사실을 알게 되었고, 첫 데이트에서 시어머니가 나를 몰래 감시하는 것 같아 뒤를 쫓았더니 예기치 않은 …
부모가 나를 버리고 도망가서 방세를 못 내게 되어 집주인에게 쫓겨났던 내가 거리를 떠돌던 중, 고등어 정식을 차려준 아줌마가 베푼 온정이 서로에게 놀라운 인연이 되어준다.
시부가 치매에 걸리자 시댁 식구들이 병수발을 하게 하려는 며느리인 내게, 또 한 명의 며느리를 보내주었습니다.
몰래 처가에서 돈을 빌려 주식 투자하려던 남편, 들키고 나서 큰소리치네요? "결국 돈을 못 빌렸으니까 괜찮아!" 난 너 같은 사람이랑 살 필요 없어! 빠른 이혼할 거야!
억대 연봉을 받는 남편 회계사 덕분에 시집살이가 힘들어진다며 강요하는 시어머니.."시댁이 곧 법이야! 무조건 따라야 해!" 그때 믿었던 남편의 충격적인 발언에 마음이 찢어져버린다.
아픈 남편이 사라진 후 14년간 애썼지만 결국 찾는 것을 포기했는데, 딸의 혼전임신 소식에 상견례에서 예비사돈의 얼굴을 보고 놀라운 인연에 눈물을 흘렸습니다.
남편 이름으로 온 소포 안에 낯선 아기 사진이 들어 있었고, 며칠 지나 전처가 찾아와 "절대로 시부모에게 아이를 맡기지 마세요"라고 경고하며 충격적인 사실이 밝혀졌다.
아들이 실종된 지 20년이 흐르고, 아들 찾기를 포기하려고 했지만 마지막으로 놀이터를 방문했을 때 목격자를 발견하고 곧 경찰의 말에 눈물이 쏟아졌습니다.
명절마다 잘 가지 않던 남편이 병원에 계신 제 부모님의 아파트를 시누이에게 넘기라고 하더라고요. 친정 아빠가 보여준 계약서를 보며 남편의 얼굴이 하얗게 질린 게 정말 재밌었어요ㅋㅋ
시댁에서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을 때, 남편이 몰래 여자친구를 사귀고 있었다. "미안하지만 나와 헤어져줘.." 오히려 감사해! 덕분에 힘든 상황에서 벗어날 수 있었으니까!ㅋㅋ
내 돈으로 소고기 사서 먹고, 장모님 생신에 상한 생선 보내신 시모…"사돈! 잘난 척 하는 거 정말 싫어요!" 저도 아줌마 아들 보기 싫어요. 이혼할 거예요!
친정아빠를 기꺼이 직장에 내주시다니 시부모님, 당신! 설마 또 화장실 청소하고 돌아온 거야?!" 엄마의 말에 즉시 공장으로 가서 받은 만큼 조치를 취하니 반응이 웃기더라ㅋㅋ
산후조리를 도와주겠다며 온 시어머니가 남편이 없을 때만 일을 맡기니, "이 어미가 정말 슬퍼서 죽을 것 같아!!" 시어머니의 허언증과 무능력한 남편에게 복수를 결심하는 이야기이다.
성형외과 의사인 내가 사랑하는 여자와 결혼식 중 어떤 사람이 나타나 방해를 하고, 장모님이 충격적인 사실을 폭로하면서 결혼식장이 아수라장이 되었습니다.
남편과 아들이 모두 떠난 뒤 불행한 운명에 조심하라는 경고를 듣고 세상을 포기하려는 순간, 며느리가 찾아와 한 말로 엄청난 반전이 일어난다.
10년 우정을 끊고 내 남편과 바람을 피운 친구가 "신혼집은 혼자 명의 맞지?"라고 건들거리네요? 친구야! 안타깝지만 불량품은 반품할 수 없어~? 속이 시원하게 복수했어요! ㅎㅎ
신혼집 전세금을 요구하던 시어머니가 크루즈 여행을 간다고 하자 "같이 살면 이 집은 너에게 줄게"라고 말했으나, 얼마 지나지 않아 집의 소유권을 삼촌에게 넘긴 시어머니 덕분에 중…
형님이 담근 김치를 사먹는 것에 대해 "상사가 시키면 동서는 따라야지!"라고 말한 아주버님에게 형님의 비밀을 털어놓으니 시댁이 큰 파장을 일으키네요.. 정말 속이 시원합니다!
50세에 늦게 재혼했더니 절대 가족으로 받아주지 않는 며느리.. 남편에게 영상을 보여주자 며느리가 하얗게 질려 간절히 사정하기 시작하는데.. 제대로 교육시켰습니다!
옆집 순자가 환갑잔치에 나를 초대하는데, "너희 딸 시집은 갈 수 있을까?"라고 비웃으려고 부른 것 같아서 마이크를 잡고 한마디 했더니 순자의 반응이..ㅋㅋ
예고 없이 지방으로 전근된 후 3년 동안 남편과 주말에만 만났고, 그 기간 동안 평일에 다른 여성과 함께 시간을 보내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시누이의 충격적인 고백으로…
시아버지와 시어머니를 돌보는 것은 자녀의 책임이라고 주장하며 집을 팔고 반씩 나누자고 한 남편이 '너가 잘 처리하니까 특별히 2억 원 줄게'라고 자랑스럽게 말했을 때, 내가 이혼…
용돈 넉넉히 주는 동서와 차별할 때가 언제인데, 동서부부가 망하니 도와줘야 한다는 시어머니.. "가족인데 불쌍하지도 않으세요?!" 아줌마! 차별하더니 꼴좋네요~ 복수할 거예요!
신혼집을 시댁 근처에 마련해놓은 남편.."엄마 외로울까 봐.." 결국 나중엔 함께 살자고 할 거야? 상견례 날 엄마가 준비해온 신혼집에서 화를 내는데ㅋㅋ 사이다 복수 할 거야.
재산이 전혀 없는 처가를 무시하던 남편이 몇 일 후 50대 남성과 바람이 나서 이혼하자고 하네요. 제가 원하는 대로 이혼을 해줬더니, 이제 와서 전남편이 소란을 피우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