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충주남한강자전거길라이딩.남한강국토종주자전거길 180킬로미터의 숨가쁜 당일치기 완주라이딩. 가슴을 흔드는 수려한 풍경 속을 달리는 남한강자전거길의 고독한 여정.

Описание к видео 서울충주남한강자전거길라이딩.남한강국토종주자전거길 180킬로미터의 숨가쁜 당일치기 완주라이딩. 가슴을 흔드는 수려한 풍경 속을 달리는 남한강자전거길의 고독한 여정.

11월 11일에 서울충주남한강자전거길 당일치기 XC완주라이딩으로,노땅의 낡은 몸을 온통 붉고도 노란 단픙으로 리페어 했습니다. 그리고 출발에서 귀가까지 약 180킬로미터를 달리며 아름다운 우리 강산을 가슴 속 가득 담아왔습니다.

-- 강천보에서는 아차,했으면 자전거길로 뛰어든 댕댕이를 깔아버리는, 가슴 서늘한 사고가 날 뻔했습니다. 다행스럽게도 재빠른 대처로 사고가 발생하지는 않았으나 무책임한 집사란 인간에 대해서 잠시 생각해 봤습니다.

-- 올해가 가기 전인 12월 중순경에 한 번 더 남한강자전거길을 달리며 영하의 겨울을 본격적으로 맞이할 생각입니다. 이번에도 역시 단독라이딩으로 쓸쓸한 운치가 있는 고독한 여정을 즐기게 됩니다.

-- 아직 남한강의 멋진 가을을 못 담은 분들은 추위가 시작되기 전에 달려보는 것도 좋으리라 여겨집니다.

#남한강자전거길, #서울충주남한강자전거길, #국토종주자전거길, #댕댕이사고, #자전거라이딩,
#국토종주자전거길, #국토종주길자전거, #자전거잘타려면, #충주버스터미널, #동서울버스터미널, #탄금대, #조정지댐, #강천섬,#애완견자전거길사고, #강천섬은행나무,

Комментарии

Информация по комментариям в разработк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