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옥학교 겨우 6개월 다니고 6년에 걸쳐 완성한 아마추어 남편의 숲속 왕국!┃자신의 재능을 몰랐던 남자가 건축을 배우더니┃세 채의 집, 기적 같은 집┃건축탐구 집┃

Описание к видео 한옥학교 겨우 6개월 다니고 6년에 걸쳐 완성한 아마추어 남편의 숲속 왕국!┃자신의 재능을 몰랐던 남자가 건축을 배우더니┃세 채의 집, 기적 같은 집┃건축탐구 집┃

※ 이 영상은 2020년 9월 1일에 방송된 <건축탐구 집 - 웰컴 투 기적의 집>의 일부입니다.

화천 한옥학교에서 6개월간 공부한 후 집을 지었다는 재승 씨. 산을 좋아해서 스위스 산장 같은 느낌으로 지었다는 첫 번째 집과 전통 한옥식으로 지은 두 번째 집. 그리고 아내를 위해 지은 세 번째 집까지 집 짓는 시간만 6년이 걸렸다. 돌멩이 하나, 목재 하나 모두 공을 들여서 골랐고, 집 구석구석 자신의 손길이 닿았다며 자부하는 남편 재승 씨. 자연 훼손을 최소한으로 하겠다는 마음으로 최대한 지형을 살려 지었기에 산사태나 폭우에도 끄떡없다. 특히 두 번째 집은 남편 혼자의 힘으로만 지었다는데.
두 건축가도 놀라게 만든 두 번째 집의 하이라이트는? 한여름에도 사랑채 아궁이에 불을 때야 하는 남편의 사정은?

아내를 위해 지었다는 세 번째 집에도 비밀이 하나 있다는데. 말하지 않고서는 사람들도 잘 모르는 이 집의 비밀은 무엇일까? 그리고 아내에게 펼쳐진 기적 같은 일은? 3채 3색 바위와 소나무 숲에 자리 잡은 이 집의 매력이 펼쳐진다.

집을 짓고 기적을 이뤄낸 부부의 집을 탐구한다.

✔ 프로그램명 : 건축탐구 집 - 웰컴 투 기적의 집
✔ 방송 일자 : 2020.09.01

Комментарии

Информация по комментариям в разработк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