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숙자 성도분들과 영등포역 광장에서 드리는 아름다운 거리예배

Описание к видео 노숙자 성도분들과 영등포역 광장에서 드리는 아름다운 거리예배

오늘 날 한국교회안에 만연해 있는 '기복신앙'과 '세속주의' ,'번영신앙' 등을 퍼뜨리는 어둠의 영들과 삯꾼 목사들의 악한 영향으로 인하여 무늬만 크리 스천인 가짜 성도들(외식하는 종교인들)이 넘쳐나고 있습니다.

교회에서 가장 흔하게 볼수 있는 가짜 성도들의 행태는 교회는 오래 다녔지만 지금까지 단 한번도 예수님을 인격적으로 만나보지 못한 참으로 안타까운 사람들입니다.

그들은 성령으로 거듭난 성도의 삶과는 정반대로 이기적이고 제멋대로 자기중심적인 삶을 살아가 면서 어쩌다 교회에서 눈물을 찔끔 흘려가며 잠시 반성하고 후회한 것을 거듭난 것으로 착각하고 이제는 구원이 확정되었으니 다 되었다고 주장 하며 제멋대로 막 살아가는 어리석은 사람들입 니다.

그들의 특징은 종교적인 지식과 교리 따위에 속아서 자신이 성령으로 거듭난 리얼 그리스 도인이라고 주장은 하지만 정작 거듭난 성도의 삶과는 전혀 무관하게 예수님과는 정 반대의 삶을 살아간다는 사실입니다.

그들은 성령으로 속사람이 거듭난 사람들에게 선물로 주시는 진짜 믿음이 아닌 스스로 자기확 신에 속아서 구원받을 만한 찐짜믿음이 아닌 가 짜믿음으로 살아가기에 삶에서는 아무런 변화(열 매)도 없는 것 입니다.

우리를 진정 속사람이 거듭난 성도라고 인정해 주시고 구원의 확신을 주시는 분은 오직 성령 하나님 뿐이십니다.

성령 하나님의 뜻과는 무관하게 스스로가 자기 마음대로 거듭난 성도라고 억지 주장을 하고 구원의 확신을 갖는 것은 매우 위험한 착각인 것입니다.

그들은 이은태 목사님이나 박보영 목사님과 같은 이 시대에 몇 안되는 귀한 선지자와 같은 진짜 목사님들이 우리가 더욱 회개하고 하나님께서 기뻐하시는 선한 일을 하면서 끝까지 '십자가의 좁은길'로만 가야한다는 생명의 말씀을 전하면 격하게 저항하며 반감을 드러내기 일쑤입니다.

그 이유는 예수님께서 이땅에 오셔서 자신들이 하지 못하는 놀라운 기적을 행하시자 예수님을 이단시하고 적대시 하였던 당시 유대의 종교지도 자들 이었던 외식하는 바리새인들과 별반 다르지 않은 것입니다.

우리는 성경의 말씀대로 물과 성령으로 거듭나지 않고서는 결코 구원에 이를 수가 없습니다.

우리가 성령으로 거듭나기 위해서는 철저한 자기부인과 진실한 영적 회개를 통하여 살아계신 예수 그리스도를 구주로 영접하는 것 뿐입니다.

이 땅의 모든 성도들이 진정 성령으로 다시 태어 나기를 바라는 간절한 마음에서 생명다해서 하나 님의 말씀을 전합니다.

신앙상담 / 집회문의 : [email protected] / 010-9070-9575

Комментарии

Информация по комментариям в разработк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