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작명소)작명소 선택방법(대전철학관작명소)

Описание к видео (대전작명소)작명소 선택방법(대전철학관작명소)

동지(冬至)와 입춘(立春) 사이에 출생한 아기, 입신양명(立身揚名)하는 좋은 이름 지으려면 동지(冬至)로 매년의 띠 정하는 작명소 선택해야!!!

작명소 선택방법

안녕하십니까. 자연의 순환법칙을 근거로 사주 명리학과 풍수지리학을 연구하는 허정 이상엽입니다.

예로부터 “땅은 이름 없는 풀(草)을 기르지 않는다(地不長無名之草).”고 했습니다. 초목에도 있는 이름이 어찌 사람에게 없겠습니까? 누구에게나 있는 이름이지만, 이름에는 성공하는 좋은 이름도 있고, 실패하는 나쁜 이름도 있습니다. 오늘은 개명으로 인한 비용부담을 줄일 수 있는 방법과 작명소 선택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개명! 왜 많습니까!!
요즘 매년 15만 명이 넘게 개명을 한다고 합니다. 왜 이렇게 개명을 하는 사람들이 많은 것입니까. 부귀영화를 누리는 좋은 이름이라면, 불행을 막아주고 행운을 가져다주는 좋은 이름이라면, 누가 개명을 하겠습니까. 부르기 어색하여 놀림감이 되고, 또 불행을 가져다주는 나쁜 이름이 아니라면, 번거롭게 개명하는 사람은 거의 없을 것입니다. 입신양명(立身揚名)하는 좋은 이름이라면, 번거롭게 개명하는 사람은 없을 것입니다. 개명하는 사람들이 많다는 것은 엉터리 작명소가 많다는 증거로 볼 수 있습니다.

작명소에서 지은 이름 왜 개명?
많은 사람들이 소문난 유명한 작명소에서 이름을 짓습니다. 그런데 왜 이렇게 유명한 작명소에서 지은 이름을 바꾸는 것입니까? 불행을 불러들이는 이름이기 때문에 이름을 바꾼다고 단정할 수 있습니다. 부귀영화를 누릴 수 있는 좋은 이름이라면, 누가 개명을 하겠습니까.

개명을 한다는 것은, 표음문자인 한글의 음(音)과 표의문자인 한문의 뜻이 그 사람이 타고난 사주팔자의 기운과 상극이 되는 나쁜 이름으로 확인되었기 때문일 것입니다.

아기 이름 지을 때나 개명을 할 때는 유명하다고 소문난 작명소라고 해도 꼼꼼히 따져보고 선택해야 입신양명할 수 있는 좋은 이름을 짓습니다.
유명하다는 소문만 믿고 작명소 잘못 선택했다가, 나쁜 이름 짓는 사람들이 의외로 많습니다. 동지(冬至)를 기준으로 정해야하는 매년의 띠[사주 연주]를 입춘(立春)을 기준으로 잘못 정하고 이름을 짓는 작명소가 많기 때문에 그렇습니다.

나쁜 이름 짓는 작명소!

동지(冬至)와 입춘(立春) 사이에 출생한 사람의 이름은, 입춘(立春)으로 매년의 띠[사주 연주]를 정하는 작명소에서는, 부귀영화를 누릴 수 있는 좋은 이름을 짓지 못합니다. 동지를 기준으로 정해야할 매년의 띠를 입춘으로 잘못 정하고 이름을 짓기 때문에 그렇습니다. 동지로 정해야할 매년의 띠를 입춘으로 잘못 정하는 작명소에서 어떻게 부귀영화를 누릴 수 있는 좋은 이름을 지을 수 있겠습니까.

그러니까 입춘을 기준으로 매년의 기점을 정하는 작명소에서는, 2020년 12월 21일 동지부터 2021년 2월 3일 입춘 사이에 출생하는 아기들의 이름은, 불행을 가져다주는 나쁜 이름을 지을 수밖에 없는 것입니다. 아기의 띠를 잘못 정하고 어떻게 출세할 수 있는 이름을 짓겠습니까?

동지로 매년[사주 연주]의 띠를 정해야 된다는 사실은 이미 확인보도 되었습니다. “평생 알던 내 ‘사주’가 틀렸다고?”라는 제목으로 실린, 데일리안[2009-05-26] 자 기사와, “600”만 명이 점 헛봤다?”라는 제목으로, 실린, 충청투데이[2008-03-10]”자 기사, 그리고, “엉터리 점(占) 배웠다?”라는 제목으로 실린 데일리안[2008-02-21]” 자 기사가 그 증거입니다.

작명소 선택이 관건
성명학에 능통한 작명소도 많지만, 매년의 기점도 정확히 모르는 성명학 박사가 운영하는 작명소도 많습니다. 따라서 동지와 입춘 사이에 출생한 아기 이름 지을 때는 작명소를 잘 선택해야 됩니다. 입춘으로 매년의 띠 정하는 작명소에서, 동지와 입춘 사이에 출생한 아기 이름 지으면, 불행을 불러들이는 나쁜 이름 짓게 되기 때문에 그렇습니다.

아기의 띠를 잘못 정하면 아기의 사주와 상생이 되는 좋은 이름은 짓지 못합니다. 따라서 동지와 입춘 사이에 출생한 아기 이름을 잘 지으려면, 반드시 동지를 기준으로 아기의 띠를 정하는 작명소를 선택해야 됩니다. 입춘으로 새해 정하는 작명소에서 이름 지으면 불행을 불러들이는 나쁜 이름 짓게 됩니다.

사주 새해기준 확인하는 방법

입춘을 기준으로 매년의 띠를 정하는 것은 중대한 오류가 됩니다. 이런 사실을 믿기 어려운 분들은 유명한 작명소에 “갑자(甲子)년에 갑자(甲子)월이 돌아오는 동지(冬至)로 매년의 띠를 바꾸어 정하는 것이 60갑자의 순환법칙과 맞는 것인가?” 아니면 “100만 년이 지나도 갑자(甲子)년에 갑자(甲子)월이 돌아오지 않는 입춘(立春)으로 매년의 띠를 정하는 것이 60갑자의 순환법칙과 맞는 것인가?”를 질문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동지(冬至) 기준이 60갑자의 순환법칙과 맞는 것이라고 답변할 것입니다. 동지(冬至)가 60갑자의 기점이라는 사실은 초보 작명소도 대부분 다 알고 있는 상식이기 때문에 그렇습니다.
매년의 기점도 모르는 작명소에서 어떻게 입신양명하는 좋은 이름을 짓겠습니까? 동지를 기준으로 매년의 띠를 정하는 작명소를 선택해야 부귀영화 누리는 좋은 이름 지을 수 있다는 사실을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Комментарии

Информация по комментариям в разработк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