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daily] '님과함께' 박원숙, "임현식 날 좋아해 수십년간 작업 걸어"

Описание к видео [tvdaily] '님과함께' 박원숙, "임현식 날 좋아해 수십년간 작업 걸어"

[ 더보기, See more : www.tvdaily.co.kr , m.tvdaily.co.kr ]

[티브이데일리 성선해 기자] 임현식이 박원숙을 향한 마음을 고백했다.

27일 오후 서울시 중구 순화동 중앙일보 사옥 호암아트홀에서는 성치경 PD, 임현식, 박원숙, 이영하, 박찬숙이 참여한 가운데 종합편성채널 JTBC 새 예능프로그램 '님과 함께'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박원숙은 임현식이 이성으로 보지 않던가라는 질문에 "수십년간 알고 지냈다. 근데 늘 나한테 작업을 걸더라. '한지붕 세가족' 촬영할 때는 '박여사, 우리 흙담 아래 가서 손잡고 햇볕이나 쐴까'라고 하더라"고 말했다.

이에 임현식은 "나는 실제로 박원숙을 좋아했었다. 홀로 되고나니 더 그렇다"며 "후배들도 우리가 잘되길 바라는 사람들이 많다고 알고 있다"고 폭탄발언을 했다.

'님과 함께'는 실제 사별이나 이혼 등으로 홀로 된 연예인 또는 명사가 함께 재혼 생활을 해 나가는 과정을 리얼하게 담은 '재혼 미리보기' 예능 프로그램이다. '한 지붕 세 가족'의 국민 부부 순돌이 아빠와 엄마인 임현식-박원숙 커플, 은막의 전설 이영하와 농구의 전설 박찬숙 커플 이 출연해 각자의 재혼 생활을 현실감 있게 공개할 예정이다. 27일 밤 11시 첫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영상 이미희 기자 [email protected]]

Комментарии

Информация по комментариям в разработк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