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클릭] 민주당 국회의원 비서관 술집서 난동…현행범 체포 外 / 연합뉴스TV (YonhapnewsTV)

Описание к видео [핫클릭] 민주당 국회의원 비서관 술집서 난동…현행범 체포 外 / 연합뉴스TV (YonhapnewsTV)

[핫클릭] 민주당 국회의원 비서관 술집서 난동…현행범 체포 外

▶ 민주당 국회의원 비서관 술집서 난동…현행범 체포

더불어민주당 소속 국회의원 비서관이 술에 취한 채 술집에서 난동을 부려 경찰에 체포됐습니다.

서울영등포경찰서는 그제(22일) 민주당 소속 A 비서관을 업무방해 혐의로 입건해 조사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A씨는 그제(22일) 오후 11시쯤 여의도의 한 술집에서 만취한 채 상의를 벗고 소리를 지르는 등 난동을 피운 혐의를 받습니다.

경찰은 A씨가 술에 만취해 석방한 상태로, 추후 소환해 조사를 진행하겠다고 밝혔습니다.

▶ 블룸버그 "한국인들 6,990원 치킨 사려 몇시간씩 대기"

물가의 가파른 상승으로 한국에서 홈플러스가 내놓은 6,990원짜리 당당 치킨이 불티나게 팔리고 있다고 블룸버그통신이 어제(23일) 보도했습니다.

통신은 '소울 푸드'인 치킨을 저렴하게 사 먹기 위해 한국 소비자들은 몇 시간씩 줄을 선다면서, 한 홈플러스 매장에선 "치킨 30마리가 나왔다"라는 직원의 말이 떨어지기 무섭게 모두 팔려나갔다고 전했습니다.

특히 한 대형 치킨 프랜차이즈의 주력 제품이 5년 전 1만6천 원에서 2만4천 원으로 급등하고 코로나로 배달비까지 오른 상황에서 당당 치킨 뿐 아니라 비슷한 가격의 이마트 그리고 롯데마트 치킨의 수요도 급증하고 있다고 소개했습니다.

▶ 청와대 보그 화보 논란…문화재청 "허가 신중하겠다"

최근 패션잡지 '보그 코리아'가 청와대에서 한복 패션 화보를 찍어 논란이 된 가운데 문화재청이 향후 촬영 및 장소 사용 허가 기준을 엄격하게 적용하겠다고 입장을 냈습니다.

문화재청 청와대국민개방추진단은 설명자료를 내고 "청와대를 새롭게 소개하고자 허가했다"며 "적절성과 효과에 대한 다양한 견해와 우려를 겸허히 수용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앞서 보그 코리아는 모델들이 한복 등 여러 의상을 입고 청와대에서 촬영한 화보를 공개했는데, 일각에서 부적절하다는 지적이 나왔습니다.

#만취_난동 #당당치킨 #청와대_보그_화보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 연합뉴스TV 유튜브 채널 구독
https://goo.gl/VuCJMi
▣ 대한민국 뉴스의 시작 연합뉴스TV / Yonhap News TV
http://www.yonhapnewstv.co.kr/

Комментарии

Информация по комментариям в разработк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