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1219 인천평화교회 오디오 새벽예배말씀

Описание к видео 241219 인천평화교회 오디오 새벽예배말씀

역대지상 10:1-6, 13-14
이광중목사


샬롬. 인천평화교회 유튜브 채널입니다.

말씀과 기도가 중심되어 사랑하고 섬겨주는 삼겹줄 공동체가 되는 행복한 교회💒

🕛주일 온세대 연합예배 : 오전 11시 10분
🕛주일 갓드리머 예배 (어린이 예배) : 오전 9시 30분
🕛새벽예배 (화~금) : 오전 6시

📌인천 남동구 문화로 111-1 2층



(역대지상 10:1-6, 13-14)
1. 블레셋 사람이 이스라엘에 싸움을 걸어왔다. 이스라엘 사람들은 블레셋 사람 앞에서 도망하다가, 길보아 산에서 죽임을 당하여 쓰러졌다.
2. 블레셋 사람들이 사울과 그의 아들들을 바싹 추격하여, 사울의 아들 요나단과 아비나답과 말기수아를 죽였다.
3. 싸움이 치열해지면서, 전세가 사울에게 불리해졌다. 활을 쏘는 군인들이 사울을 알아보고 활을 쏘자, 그가 화살을 맞고 중상을 입었다.
4. 사울이 자기의 무기당번 병사에게 명령하였다. "네 칼을 뽑아서 나를 찔러라. 저 할례받지 못한 이교도들이 나를 조롱하지 못하게 하여라." 그러나 그의 무기당번 병사는 너무 겁이 나서, 찌르려고 하지 않았다. 그러자 사울은 자기의 칼을 뽑아서, 그 위에 엎어졌다.
5. 그의 무기당번 병사는 사울이 죽는 것을 보고, 자기도 자기의 칼을 뽑아 그 위에 엎어져서, 사울과 함께 죽었다.
6. 사울과 그의 세 아들과 그의 온 가문이 함께 죽었다.

13. 사울이 주님을 배신하였기 때문에, 이렇게 죽었다. 그는 주님의 말씀을 지키지 않았고, 오히려 점쟁이와 상의하며 점쟁이의 지도를 받았다.
14. 그는 주님께 지도를 받으려 하지 않았다. 그래서 주님께서 그를 죽이시고, 그의 나라를 이새의 아들 다윗에게 맡기셨다.

Комментарии

Информация по комментариям в разработк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