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취업 ] 1. 취업비자 H-1B에 대해 꼭 알아야 하는 8가지 | 미국이민 | 미국유학

Описание к видео [미국취업 ] 1. 취업비자 H-1B에 대해 꼭 알아야 하는 8가지 | 미국이민 | 미국유학

타임라인에 대한 정보 정정!
USCIS의 Fiscal Year는 Calendar Year상 전년도 10월에 시작합니다.
즉, FY2021는 2020년 10월 시작이고, FY2021에 대한 H1B 지원은 해당 FY의 6개월 전인 4월 1일에 받기 시작합니다. (이 FY이 10월시작인지 몰라서 설명을 잘못 했습니다)
FY시작 (10월)의 6개월전인 4월부터 application period가 시작하는 이유는 employment start date 6개월 전에는 신청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영상에서 말한 "내년에 일하려면 올해 4월에는 스폰서해주는 회사를 구해야합니다"는 잘못된 설명입니다.

강조 Disclaimer로 저는 변호사도 아니고, 그냥 일반 상식에서 아는 비자 내용과 주워들은 사람들의 케이스를 전달하는 것 뿐입니다. 틀린 내용을 전달할 수 있기 때문에 (이미 영상에서 틀린걸 벌써 찾았네요 ㅠㅠ_, 제가 제공하는 정보만을 토대로 결정을 내리지 마시고 저는 아무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안녕하세요 브라운입니다.
영어뿐만 아니라 미국에서 살면서 전반적으로 배운 것들에 대해서 얘기를 하고 싶어서,
미국에서 취업하는 이야기 시리즈를 만들어보았습니다.
시리즈이지만, 별로 할말이 없어서 3~4개 정도 제작할 것 같은데 - 아무튼 첫번째 주자로 오늘은 미국 취업비자인 H-1B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미국취업 2탄: 나의 취업수기    • [미국취업] 2. 나의 취업 이야기 - 미국 대기업 취업 성공!  

문과생이신데, 미국에서 취업하고, 미국에서 사는 것을 최종 목표로, MBA를 다니려고 하거나 학교를 다니는 것을 준비하시는 분들에게 꼭 알려드리고 싶어서 준비한 영상입니다.

참고로 제가 영상에서 언급한 USCIS의 statistics는 아래의 링크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https://www.uscis.gov/sites/default/f...

미국에서 MBA나 학교를 졸업한 후/ 또는 미국에서 취업을 하고 싶다면, 알아보셔야 하고, 계획을 세우는게 기본이 되야하는 것은 첫째도 비자, 둘째도 비자, 셋째도 비자입니다.

Disclaimer로 저는 변호사도 아니고, 그냥 일반 상식에서 아는 비자 내용과 주워들은 사람들의 케이스를 전달하는 것 뿐입니다. 틀린 내용을 전달할 수 있기 때문에, 제가 제공하는 정보만을 토대로 결정을 내리지 마세용!

최종적으로 제가 강조하려는 점은….지금도 비자받기 힘들지만, 앞으로는 더 힘들어 질 것이고,
그렇기 때문에, 최대한 일찍하는 것이 좋고, 그리고 취업준비를 정말정말 철저하게 하셔야합니다.
불가능한건 아니예요!!!!! 요즘 많은 job들이 실리콘밸리에서 나오고, 실리콘 밸리에 있는 회사들이 대부분 H1B를 스폰서해주는 회사이기 때문에 - 경영을 공부하시더라도 테크쪽으로 지원하시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인 것 같습니다!

Комментарии

Информация по комментариям в разработк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