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로 방호벽 들이받아 운전자 숨져...어선 실종 선원 수색 / YTN

Описание к видео 도로 방호벽 들이받아 운전자 숨져...어선 실종 선원 수색 / YTN

[앵커]
경남 밀양에서 화물차가 고속도로 방호벽을 들이받는 사고가 나, 50대 운전자가 숨졌습니다.

포항 앞바다에서 조업하던 어선에선 선장이 숨진 채 발견되고 선원 1명도 실종돼 해경이 수색에 나섰습니다.

간밤 사건·사고 소식 손효정 기자가 정리했습니다.

[기자]
내부 부품이 드러날 정도로 화물차 앞부분이 완전히 찌그러졌습니다.

구조대원이 엉망이 된 차량 위에 올라가 간신히 구조활동을 벌이는 가운데, 깨진 방호벽 유리와 널브러진 파편들이 사고 충격을 짐작하게 합니다.

오늘(27일) 새벽 2시 10분쯤 경남 밀양시 신대구부산고속도로 대구 방향 밀양분기점 부근에서 53살 A 씨가 몰던 21톤 화물차가 도로 방호벽을 들이받았습니다.

경찰은 블랙박스와 CCTV를 확보해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할 방침입니다.

어제저녁 경북 포항 앞바다에서 조업하던 6톤급 어선에서 선원 1명이 실종되고 선장은 심정지 상태로 발견됐습니다.

어선과 연락이 되지 않는다는 신고를 받고 출동한 해경은 심정지 상태인 40대 선장을 발견해 병원으로 옮겼지만, 끝내 숨졌습니다.

함께 타고 있던 인도네시아 국적 30대 선원에 대한 수색 작업도 밤새 이어졌습니다.

해경은 해당 선박에 결함이나 문제는 없었던 것으로 파악했는데, 수색을 마친 뒤 사고 원인을 조사할 방침입니다.

어제(26일)저녁 8시 반쯤 전라남도 보성군 벌교읍에 있는 야산에서 불이 나 1시간여 만에 불길이 잡혔습니다.

산림 당국은 근처 펜션에서 버린 숯불에서 불이 시작된 것으로 보고 정확한 화재 원인과 피해면적을 조사할 계획입니다.

YTN 손효정입니다.




YTN 손효정 ([email protected])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email protected]

▶ 기사 원문 : https://www.ytn.co.kr/_ln/0103_202302...
▶ 제보 하기 : https://mj.ytn.co.kr/mj/mj_write.php

▣ YTN 유튜브 채널 구독 : http://goo.gl/Ytb5SZ

ⓒ YTN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Комментарии

Информация по комментариям в разработк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