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놀이하던 삼부자 참변 “서로 구하려다” / KBS 2022.07.28.

Описание к видео 물놀이하던 삼부자 참변 “서로 구하려다” / KBS 2022.07.28.

어제(27일) 전북 무주에서 물놀이하던 아버지와 아들들이 물에 빠져 숨졌습니다. 막내를 구하려고 차례로 물에 뛰어들었다가 참변을 당한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경찰은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박웅 기자입니다.

[리포트]

전북 무주군 부남면 금강 상류 하천.

어제(27일) 오후 4시 30분쯤, 사람들이 물에 빠져 허우적거린다는 신고가 접수됐습니다.

일가족 세 명이었는데, 50대와 20대, 10대, 아버지와 아들들이었습니다.

[사고 목격자 : "장난치는 줄 알았어요. 물에 빠진 줄 모르고. 저희도 어떻게 해보려고 구명조끼 갖고 뛰쳐 가봤는데 이미 늦었더라고..."]

119구조대가 도착했을 때, 세 부자는 물살에 휩쓸려 모습을 감춘 뒤였습니다.

소방과 경찰은 신고를 받자마자 25명을 투입해 2시간 넘게 수색작업을 벌였습니다.

수색 끝에 세 부자를 차례로 찾았지만, 모두 심정지 상태에서 발견됐습니다.

물에 빠진 막내를 구하려고 차례로 뛰어들었다가 화를 입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경찰 관계자/음성변조 : "아들로 보이는 한 사람이 (물에서) 허우적거리니까, 다음에 (다른) 아들이 구하러 들어갔고, 다음에 아버지가 같이 따라서 들어갔다는 거예요."]

경찰과 소방 당국은 이들 세 부자가 물놀이를 갔다가 참변을 당한 것으로 보고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KBS 뉴스 박웅입니다.

촬영기자:신재복/영상편집:정영주

▣ KBS 기사 원문보기 : http://news.kbs.co.kr/news/view.do?nc...

▣ 제보 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 전화 : 02-781-1234
◇ 홈페이지 : https://goo.gl/4bWbkG
◇ 이메일 : [email protected]

#물놀이 #삼부자 #사망사고

Комментарии

Информация по комментариям в разработк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