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황영상] Merry Christmas Mr. Lawrenceㅣ류이치 사카모토 트리오 ㅣRyuichi Sakamoto Trio ㅣ 내한공연

Описание к видео [실황영상] Merry Christmas Mr. Lawrenceㅣ류이치 사카모토 트리오 ㅣRyuichi Sakamoto Trio ㅣ 내한공연

오시마 나기사 감독의 동명 영화를 위해 작곡한 곡으로, 그의 대표작으로 널리 알려진 곡인 만큼 다양한 버전이 존재한다. 앨범 '1996'에서 트리오 편성으로 연주한 바 있다.

류이치 사카모토 트리오 내한공연
Ryuichi Sakamoto Trio Tour 2012 Japan & Korea

2012.12.9(SUN) 4PM & 8PM
세종문화회관 대극장

📌Information
바이올린 주디 강 (Judy Kang)
첼로 자크 모렐렌바움 (Jaques Morelenbaum)

📌Program
프로그램 앨범 '1996' 수록곡 외

📌Concert Note
세계적인 작곡가이자 피아니스트인 류이치 사카모토가 2012년 12월 트리오 구성으로는 처음으로 내한공연을 갖는다. 이번 공연의 테마는 류이치 사카모토의 스튜디오 앨범 '1996'이다.
'1996'은 Merry Christmas Mr.Lawrence, Rain, The last emperor 등 그의 대표 곡들을 트리오 구성으로 편곡한 앨범으로 그의 솔로 앨범가운데 가장 높은 판매고를 기록한 앨범이기도 하며 대중적으로 역시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앨범이기도 하다. 물론 이 앨범의 주요 곡들이 이번 류이치 사카모토 트리오 내한공연의 주요 프로그램들이다.

류이치 사카모토 스스로 자신의 음악을 표현하는데 피아노 트리오는 최상의 구성이라고 밝힌 바 있듯이 관객에게도 류이치 사카모토의 극적이며 서정적인 음악들을 감상하는데 이번 트리오 공연이 최상의 무대가 될 것임은 분명하다. 또 이번 트리오 공연에서 빼놓을 수 없는 부분은 보사노바의 거장이자 빼어난 연주자인 첼리스트 자끄 모렐렌바움과 사카모토가 선호하는 짙은 톤의 음색이 매력적인 바이올리니스트 주디 강이 함께한다는 것이다. 자끄 모렐렌바움은 그 이름만으로 트리오의 깊이를 더해준다. 특히 주디 강은 트리오 투어를 위해 오디션을 통해 선택된 한국출신의 바이올리니스트로 이미 지난 해 류이치 사카모토 트리오의 유럽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친바 있다.

2012년, 류이치 사카모토 트리오의 관심은 교감이다. 연주자간의 교감과 관객과의 교감이 이번 공연의 가장 우선되는 요소라 할 수 있을 것이다. 물론 모든 공연이 관객과의 교감을 추구하겠지만 류이치 사카모토는 교감의 깊이를 추구한다. 류이치 사카모토 트리오가 초청하는 남다른 깊이의 엠비언스를 기대해도 좋을 것이다. 그 특별한 교감을 위해 당신이 준비할 것은 아무것도 없다. 단지 그 공간에 있는 것만으로 충분하다. 12월 9일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이다.

Комментарии

Информация по комментариям в разработк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