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시간의 허락된 만남. 이 가족에게는 다시 없을 하루다. 가족에게 이날 하루는 어떤 날이 되었을까? (KBS 20140810 방송)

Описание к видео 4시간의 허락된 만남. 이 가족에게는 다시 없을 하루다. 가족에게 이날 하루는 어떤 날이 되었을까? (KBS 20140810 방송)

■ 어떤 가족
한성이의 엄마는 지적장애 1급이고 형은 지적장애 2급이다. 장애 3급 아빠는 집을 나갔다. 그리고 한성이의 아이큐는 59. 맞춤법도 잘 모르는 한성이는 교도소에서 매일 밤 엄마에게 편지를 쓴다. 하지만 엄마는 아들의 편지를 읽지 못한다. 엄마는 글을 모른다.
엄마는 교도소에 간 아들을 만나고 싶다. 하루 종일 게임만 하는 형도 가끔 동생 생각을 한다. 하지만 한 번도 면회를 가지 않았다. 엄마와 형 모두 남의 도움 없이는 김천까지 가지 못한다. 그나마 가장처럼 엄마와 형을 돌보던 한성이가 교도소에 간 후 둘의 생활은 꼬일대로 꼬여버렸다.
교도소는 이 가족에게 4시간의 만남을 허락했다. 교도소까지 가는 길을 제작진이 안내했다. 이 가족에게는 다시 없을 하루다. 가족에게 이날 하루는 어떤 날이 되었을까?

■ 출소
열아홉에 교도소에 들어와 3년 만에 출소하는 수형자. 그가 김천소년교도소에서 보내는 마지막 하루를 들여다봤다.

※ 이 영상은 2014년 8월 10일 방영된 [세상 끝의 집 - 어떤 가족 / 세상속으로] 입니다.

#가족 #만남 #이별

✔ 다큐는 KBS | KBS다큐 공식 채널 📺
✔ KBS다큐 구독하기 ➡️    / @kbsdocumentary  

영상 방송 시점에 따라 현 상황과 내용이 다소 다를 수 있습니다
비방 및 악성 댓글은 출연자 보호를 위해 운영자가 삭제할 수 있습니다

Комментарии

Информация по комментариям в разработк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