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자마자 정력이 좋아지는 음식은 없다. 그러나 예로부터 '정력에 좋은 음식'으로 소문난 것들 중에는 그 효과가 입증된 것들이 있기도 하다. 혈액순환 개선이나 호르몬 분비 등을 통해 간접적으로 정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것이다. 남자 정력에 좋은 스테미너 높여주는 음식 20가지를 소개한다.
1. 굴
카사노바가 자주 먹었다는 굴은 가장 유명한 정력 음식이라 할 수 있다. 굴이 정력에 좋은 이유는 바로 아연 때문이다. 아연은 남성 호르몬의 분비와 정자 생성을 촉진시키는 미량 영양소로 셀레늄과 함께 '성 미네랄'이라 불리기도 한다.
발기를 일으키는 산화질소의 원료이자 정자의 구성 성분인 아르기닌도 많이 들어 있다. 뿐만 아니라 타우린은 웬만한 자양강장제에는 필수적으로 들어가는 성분으로, 굴에 함유돼있다. 클리코겐의 경우 섭취하면 대사 작용을 거치지 않고 체내에 그대로 흡수되는데, 피로회복과 활력 증진에 빠른 효과를 보이기도 한다.
2. 복분자
복분자는 남성과 여성의 성기능 향상에 탁월한 음식으로 남녀의 성기능을 원활하게 해 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또 다른 복분자의 효능에는 피로회복, 노화방지, 간 기능 향상, 신장기능 회복등에도 도움이 되기 때문에 평소 자주 드시면 건강과 정력강화에 도움이 되는 음식입니다.
3. 마늘
마늘은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해 정력을 강화한다. 성기능 중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가 발기인데, 발기가 잘 이뤄지려면 혈액순환이 잘 돼야 한다. 마늘의 대표적 성분인 알리신은 혈관을 확장시켜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하고 혈압과 함께 콜레스테롤을 낮춰주기도 한다. 또, 알리신이 비타민B1과 결합해 만들어지는 알리티아민은 탄수화물을 분해해 에너지를 만들고 신진대사를 활발히 해 피로회복에도 뛰어난 효과를 보인다.
뿐만 아니라 호르몬 분비를 촉진시키기도 한다. 알리신이 교감신경을 자극해 남성호르몬이 분비돼 성 기능을 증진시키고 정자의 수도 증가시킨다는 보고가 있다.
4. 부추
부추는 '기양초'라 불리기도 한다. 양기를 일으킨다는 뜻이다. 정력을 북돋워주는 풀로 불가에서는 금기식품으로까지 전해진다. 부추에는 마늘과 양파 등 매운맛이 나는 채소에 공통으로 들어 있는 황화알릴이 들어 있다. 또 비타민A, 비타민B, 비타민C 등이 풍부하고 성 기능에 필요한 미네랄인 셀레늄과 칼슘, 칼륨도 풍부하게 함유돼있다.
5. 민물게
민물게의 내장속에 있는 갯벌흙은 정력을 강화강화에 많은 도움이 되고, 미네랄과 칼슘이 풍부하기 떄문에 평소 민물게장을 꾸준히 드시면 정력과 발기력강화에 효과적인 음식입니다.
6. 아스파라거스
아스파라거스에는 비타민B1, B2, C, E, 칼슘, 칼륨등의 무기질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정력강화에 도움이 되는 음식입니다.
아스파라거스의 또 다른 효능으로는 이뇨작용을 활발하게 해 주고, 고혈압 개선 및 성인병예방효과, 피로회복과 관절염 치료 등에 효과적인 음식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7. 감식초
감식초는 남성의 불임치료에 효과가 좋다고 알려져 있으며, 예전부터 손이 귀한 집안에서는 감식초를 만들어 꾸준히 먹어왔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아침 저녁 감식초를 한숟가락씩 먹으면 정력강화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8. 바나나
바나나에는 알칼로이드 합성 물질인 부포테닌이 함유되어 있는데, 이것은 약한 환각제로 기분을 들뜨게 하는 효과가 있어 성기능 향상과 정력강화에 효과적인 음식입니다.
9. 은행
은행은 예로부터 한방에서 진해제라고 불리며 정력강장제, 정력강화에 도움이 되는 음식입니다.
10. 율무
최근 연구결과에 의하면 율무가 정력강화에 효과적이라고 밝혀졌다고 합니다. 평소 율무차를 꾸준히 드시는 것도 정력에 도움이 됩니다.
11. 포도씨
정력강화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것이 바로 포도씨입니다. 포도를 드실때 포도씨체 드시는 것이 정력강화에 도움이 됩니다.
그런데 포도씨는 소화가 잘 안되기 때문에 포도씨만 따로 볶아 가루로 만든 후 벌꿀에 재워서 드시는 것이 정력강화에 효과적입니다.
12. 더덕
더덕에는 사포닌, 인, 칼슘이 풍부하게 들어있어 정력강화와 남녀의 성기능 강화에 도움이 되는 음식입니다.
13. 호두
호두는 뇌세포를 활성화, 원기를 도와주는 효능이 있어 정력강화, 스테미너 강화에 도움이 됩니다.
14. 꿀
꿀에는 비타민 B6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테스토스테론의 생성을 촉진시켜 주기 때문에 정력강화와 스테미너에 효과적입니다.
15. 수박
여름하면 빼놓을 수 없는 과일인 수박입니다. 수박은 천연 정력제, 천연비아그라라고 불릴 정도로 정력강화에 도움이 되는 음식입니다.
16. 아보카도
아보카도에는 남성호르몬을 생성하는 비타민B6이 풍부하게 들어있어 정력강화, 정력에 좋은 음식입니다.
17. 구기자
진시황의 불로초라고 불리는 구기자는 정력강화와 강장효과에도 효과가 좋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18. 토마토
토마토는 남성에게 특히 좋은 음식이다. 가장 강력한 항산화 성분으로 알려져 있는 라이코펜을 함유하고 있다. 라이코펜은 면역력을 강화하고 심혈관 질환을 예방하기도 한다. 무엇보다 라이코펜은 전립선암을 포함한 전립선 관련 질환을 예방하는 효과도 크다. 이러한 라이코펜의 흡수력을 높이기 위해서는 토마토를 가열해 먹는 것이 좋다.
19. 새우
'총각은 새우를 삼가야 한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 새우는 남성의 양기를 북돋워주는 음식으로 여겨져왔다. 새우에는 양질의 단백질과 칼슘을 비롯한 무기질, 비타민B 복합체 등이 풍부하게 함유돼있다. 또 메티오닌, 리신을 비롯한 8가지의 필수아미노산이 들어 있기도 하다.
새우 특유의 붉은 빛을 내게 하는 아스타산틴 색소는 카로티노이드 계열의 천연 색소로 활성산소에 대항하는 항산화 능력이 비타민E보다 500배 정도 더 강하다. 뿐만 아니라 새우 껍질에 들어 있는 키토산은 노화 방지와 콜레스테롤을 낮추는 효과가 있다.
20. 낙지
타우린, 인, 칼슘, 각종 무기질, 아미노산 등이 풍부하게 함유돼있어 '갯벌 속의 산삼'으로 불리는 낙지는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주고 혈액순환을 도와 정력을 증진시킨다. 낙지에는 신경전달물질인 아세틸콜린도 많이 들어 있는데, 아세틸콜린이 부족하면 뇌의 기능이 떨어진다. 이러한 아세틸콜린을 낙지를 통해 섭취함으로써 뇌 기능을 활발히 해 성적 자극을 원활하게 해준다.
#스테미너 #스테미너음식 #정력에좋은음식 #남자정력
.
채널 운영자(성필원)는 무계획적인 사상가를 뜻하는 'kabbu'라는 필명으로 활동하며, 스스로를 학문과 성공의 지혜를 결합시킨 최초의 세속 철학자로 칭한다. 기존의 인식과 완전히 다른 의미있는 삶의 철학을 추구하면서 그 결과물을 글과 강연을 통해 발표하고 있다. 『양처럼 살 것인가 늑대처럼 살 것인가』와『생존』, 『정보브로커』,『인간농장』등 다수의 저서를 펴냈으며, 『내 안의 백만장자』와 『행동하라! 그러면 부자가 되리라!』를 직접 번역해 책으로 내기도 했다. 페이스북의 20만명 ‘힘이되는 좋은글’ 같은 다양한 사이트들도 운영중이다.
#좋은글 #앎 #인문학 #역사 #좋은생각 #자기계발 #오디오북 #힐링 #명언 #아이디어 #처세 #문학 #심리학 #건강 #발차기 #운동 #예술 #철학 #인생수업 #비즈니스 #성공학 #인간경영 #자기개발 #위인전 #인간농장 #짧고좋은글
Информация по комментариям в разработк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