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비리그 등 미국 명문대 합격자, 절반만 등록한다.

Описание к видео 아이비리그 등 미국 명문대 합격자, 절반만 등록한다.

"하버드 대학에 합격하면 등록을 할 것인가?"
아이비리그 대학 가운데서도 최정점에 있는 대학에 합격해 놓고, 등록을 하지 않는다?
그렇다. 하버드 대학의 지난해 합격률은 3.2%였다. 하지만 등록률은 83%였다. 아이비리그는 미국 동부 8개 대학으로 명문 대학의 상징이다. 누구나 가고 싶어 하고 그래서 합격률이 매년 3-6% 정도다. 그런데 정작 이 어려운 대학에 합격해 놓고 등록하는 학생들은 합격생의 절반이 안되는 대학이 많다. 왜 이런 현상이 나타날까?



[가난한 아빠 세계 명문대 학부모 되기], [큰 꿈 키우는 작은 대학들]이라는 책을 낸 미래교육연구소 이강렬 박사가 진행하는 유튜브 채널입니다.
미국 명문대, 또는 세계 명문대를 경제적 부담 없이 갈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미국대학 재정보조 장학금 컨설팅을 우리나라 최초로 시작하였고, 현재 년 70억원 이상의 장학금을 미국대학으로부터 우리나라 학생들에게 받아주고 있습니다.
이뿐 아니라 독일이나 노르웨이 대학과 같이 학비가 없는 나라의 대학 진학 컨설팅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미국대학 유학 #미국대학 장학금 #미국대학재정보조 #학자금보조 #리버럴아츠컬리지
#미국명문대학 #미국아이비리그대학 #미국주립대학


홈페이지 www.tepi.kr
공식 블로그 https://blog.naver.com/josephlee54
https://blog.naver.com/tepikr1728
카카오채널 http://pf.kakao.com/_Qhexmxl/chat
주소 서울 강남구 선릉로604 호산프라쟈 305호
전화 1577-6683 / 02-780-0262
메일 [email protected]

Комментарии

Информация по комментариям в разработк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