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시간(1hour) / 부석순 (SEVENTEEN) - 청바지 [부석순 2nd Single Album 'TELEPARTY'] / 가사 Audio Lyrics

Описание к видео 1시간(1hour) / 부석순 (SEVENTEEN) - 청바지 [부석순 2nd Single Album 'TELEPARTY'] / 가사 Audio Lyrics

청춘은 바로 지금! 나를 위한 ‘행복 메이커’ 부석순
세상 모든 이들과 텔레파시로 연결된 부석순의 파티, ‘TELEPARTY’
지금을 즐길 줄 안다면 모두가 청춘…부석순이 노래하는 ‘청바지’

세상 모든 청춘에게 ‘거침없이’ 전진하라고 응원하며 ‘파이팅 해야지’를 외치던 세븐틴 스페셜 유닛 부석순이 돌아왔다. 이들은 싱글 2집 [TELEPARTY]를 통해 강력한 행복 전파 텔레파시를 보낸다.

[TELEPARTY]는 ‘Telepathy’와 ‘Party’를 결합한 부석순만의 신조어다. ‘세상 모든 이들과 텔레파시로 연결된 파티’를 의미한다. 텔레파시로 사람들의 마음을 헤아려 지금 이 순간의 행복을 만끽하는 파티를 벌이자는 부석순의 메시지를 함축했다. 고단한 하루에 지쳐 사소한 행복을 잊고 지내는 현대인들에게 건네는 응원과 격려가 [TELEPARTY]에 담겼다.

■ 지금 이 순간 행복하다면 우리는 모두 청춘…‘청바지’

타이틀곡 ‘청바지’는 부석순 특유의 유쾌한 에너지가 돋보이는 노래다. 이 곡은 ‘지금 이 순간이 행복하다면 나이와 상관없이 누구나 청춘’이라는 메시지를 위트 있는 가사와 흥겨운 리듬에 태워 경쾌하게 전한다. 스윙 재즈와 컨트리 음악에 기반을 둔 사운드는 듣는 이를 춤추고 싶게 만들고, 세 멤버의 개성 넘치는 보컬은 멜로디의 맛을 한층 풍성하게 살려 반복 재생을 유발한다. 단 한 번만 들어도 부석순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동시에 단 한 번만 들을 수 없을 만큼 중독적인 ‘청바지’가 지금, 행복에 목마른 이들을 찾아간다.

“청춘은 바로 지금”이라고 노래하는 ‘청바지’는 청춘에 대한 발상을 기분 좋게 전환한다. 학생과 회사원부터 엄마와 딸까지, 남녀노소 모든 이들과 함께 ‘청바지’를 외치는 이 곡 뮤직비디오는 세대 통합의 장을 보여준다. 청춘은 멀리 있지 않다. 나도 모르게 시작해 소리 없이 끝나버리는 시기도 아니다. 지금 이 순간을 즐길 수 있다면 모두가 청춘이라는 ‘청바지’의 메시지는 소박하지만 소중한 일상 속 행복을 일깨우며 “우리의 하루는 숙제가 아닌 축제”임을 다시 한번 느끼게 한다.

■ 모두와 연결돼 즐기는 부석순의 특별한 ‘Party Mix’

일상에 활력을 불어넣어준 싱글 1집의 ‘Daily Mix’에 이어 부석순만의 특별한 의미와 테마가 담긴 플레이리스트를 감상할 수 있다. 싱글 2집 플레이리스트의 테마는 ‘연결’. 텔레파시 능력을 탑재한 가상의 캐릭터 부석순이 사람들의 마음을 헤아린다는 의미이자 모두가 다함께 즐기는 파티 분위기를 관통하는 키워드다.

지금의 행복을 노래하는 타이틀곡 ‘청바지’를 비롯해 온종일 수고한 자신에게 ‘나만의 파티’를 선물하는 ‘Happy Alone’, 마지막으로 사랑으로 연결되기를 바라는 간절한 마음을 담은 ‘사랑 노래’까지. 세 멤버가 직접 작사에 참여해 완성한 세 곡의 ‘Party Mix’는 일상 속 크고 작은 파티를 원하는 이들, 나아가 누군가와 지금을 함께 나누고 싶은 모든 사람들에게 세상과의 연결을 선물할 것이다.

■ ‘K-팝 최강 유닛’ 부석순이 초대하는 [TELEPARTY]

세븐틴 멤버 승관(부승관), 도겸(이석민), 호시(권순영)으로 이뤄진 스페셜 유닛 부석순은 지난 2018년 3월 발표한 디지털 싱글 [거침없이]로 세상을 향한 패기를 보여주며 큰 사랑을 받았다. 2023년 선보인 싱글 1집 [SECOND WIND]와 타이틀곡 ‘파이팅 해야지 (Feat. 이영지)’는 당시 역대 K-팝 유닛 사상 최다 초동 판매량(발매 직후 일주일간의 음반 판매량), 국내 주요 음원 차트 1위, 음악 방송 8관왕 등 굵직한 기록을 세우며 ‘K-팝 최강 유닛’ 부석순의 명성을 드높였다.

이들의 음악은 더욱 많은 사람들의 곁으로 다가가고 있다. 감정을 주제로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를 담은 세븐틴 미니 12집 [SPILL THE FEELS]에 이어, 세대를 초월한 부석순의 청춘 응원가 ‘청바지’가 세상 모든 이들을 연결한다. “행복은 성적순이 아니라 부석순”이라는 팀 구호처럼, 모두를 위한 ‘행복 메이커’로 나선 부석순의 [TELEPARTY]가 지금 시작된다.

♦ 트랙리스트

1. 청바지
Lyrics by WOOZI, BUMZU, 호시, 도겸, 승관 / Composed by WOOZI, BUMZU / Arranged by BUMZU, BuildingOwner


※ 본 영상은 가사 자막 영상입니다.
👉영상을 통해 수익은 창출되지 않으며, 광고 재생 시 저작권자에게 광고에 대한 수익이 돌아갑니다.

#부석순 #SEVENTEEN #청바지 #kpop #댄스 #가사 #자막 #신곡 #2025최신곡 #1시간 #1hour

Комментарии

Информация по комментариям в разработк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