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TV] 조정은ㆍ박영수, 창작가무극 '소서노' 프레스콜

Описание к видео [UPTV] 조정은ㆍ박영수, 창작가무극 '소서노' 프레스콜

서울예술단 창작가무극 '소서노'(예술감독/연출 정혜진) 프레스콜이 3월 24일(월) 서울 서초구 예술의전당 오페라극장에서 열렸다.

프레스콜에는 '소서노' 역 조정은, '주몽' 역 박영수, '유리' 역 김도빈, '비류' 역 김혜원 등 주조연 배우 및 서울예술단 단원들이 참여해 작품의 전막을 시연했다.

'소서노'는 고구려, 백제 두 왕국의 건국신화가 여장부 소서노의 계략으로 만들어졌다는 가정 아래 주몽의 고구려 건국신화를 새롭게 재해석한 작품. 부여를 떠나 새 나라를 세우겠다는 꿈을 품은 주몽과, 숲 속에서 자유로이 살고 싶었으나 고국 졸본과 그 백성들을 외면할 수 없어 갈등하는 소서노가 만나 함께 고구려를 세우며 일어나는 이야기를 그린다.

한편, 뮤지컬 배우 조정은이 '레미제라블' 이후 6개월 여 만의 복귀작으로 선택해 더욱 화제가 되고 있는 창작가무극 '소서노'는 3월 24일(월)부터 29일(토)까지 서울 예술의전당 오페라극장에서, 4월 5일(토)부터 12일(토)까지 천안예술의전당 대공연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 2014. UNIONPRESS & UPTV, All Rights Reserved.

Комментарии

Информация по комментариям в разработк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