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류보다 오래된 네필림의 황금 유물이 드디어 발견되었다. 인간이 황금을 사랑하고 열망하는 이유는? 수메르가 황금을 원했던 이유는? 수메르의 인간 창조 신화 1부

Описание к видео 인류보다 오래된 네필림의 황금 유물이 드디어 발견되었다. 인간이 황금을 사랑하고 열망하는 이유는? 수메르가 황금을 원했던 이유는? 수메르의 인간 창조 신화 1부

#수메르 #네필림
미스터리튜브 멤버쉽에 가입하시면 미공개 영상들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가입 링크)
   / @mysterytubekorea  

Credits :
Producer- Jin, Lee.
Editor- Pil, Choi.
Narrator- Young, Gwon.

공상과학소설 작가들은 물론이고 진지한 과학자들까지도, 인간이 다른 행성이나 소행성에 정착하게 된다면 그 이유 중 하나는, 지구에서 채굴하기에는 양이 너무 적거나 비용이 많이 드는 희귀한 광물을 얻기 위해서일 것이라고 생각해 왔다. 그렇다면 네필림이 지구를 식민지로 선택한 이유도 그런 것이 아니었을까?

현대의 학자들은 지구에서의 인간 활동을 석기 시대, 청동기 시대. 철기 시대의 순서로 구분해 왔다. 그러나 고대에는 그리스의 시인 헤시오도스(Hesiod)가 그랬듯이 지구와 인간의 역사를 금, 은, 동, 영웅, 철의 다섯 시대로 구분하는 것이 보통이었다. 영웅 시대가 빠지기는 했지만 모든 고대 문명이 금-은- 동 철이라는 순서를 받아들이고 있다. 그와 관련해서 구약의 예언자 다니엘은 적절한 비유를 들었다. 그는 거대한 신상'을 보았는데 그것의 머리는 금이고, 가슴과 팔은 은이고, 배와 넓적다리는 놋쇠(동)이고, 그 무릎 아래는 쇠이고, 발은 일부는 쇠이고 일부는 진흙이었습니다' 라고 느부갓네살 왕에게 전한 바 있다(다니엘서 2 : 31~33).

황금의 시대에 대한 많은 신화와 민담은 그때가 신들이 지구를 다스리던 때라고 전한다. 그 다음에 오는 은의 시대는 신과 인간이 지구를 나누어 가졌을 때이며, 그 다음으로 영웅의 시대, 동의 시대, 철의 시대가 왔다고 한다. 이런 시대 구분은 실제로 지구상에서 일어난 일들에 대한 기억에서 비롯된 것은 아니었을까?

Комментарии

Информация по комментариям в разработк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