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 장난이죠…?" "제가 잘못 들은 거죠?" 37년 전통 손칼국수집 정복하기 먹방!

Описание к видео "에이 장난이죠…?" "제가 잘못 들은 거죠?" 37년 전통 손칼국수집 정복하기 먹방!

광마니 채널에서는 광고나 협찬을 일절 받고 있지 않습니다. 너그러운 마음으로 양해 부탁드립니다.
E-mail : [email protected]
Instagram : Kwangmanito

▼촬영 이야기▼
유튜브 시청자 여러분, 마니또 친구들 오늘도 열심히 사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
마니마니 광마니입니다~^^

이번에 방문한 곳은 서울시 강북구 수유동에 위치한 손칼국수 전문점 '수유손칼국수'입니다.
정말 오랜만에 도중에 깨지도 않고 10시간을 푸욱 자고 개운하게 일어나서 강북구와 도봉구 사이를 연결해 주는 우이천을 걸으며 풍경도 담고 즐기며 2시간 동안 산책을 했어요.
정말 기분 좋고 행복했어요.

우이천 옆에 위치한 '37년 전통의 수유손칼국수'는 손칼국수 단일 메뉴만 팔지만 항상 줄 서서 먹을 정도로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는 굉장히 사랑받고 있는 식당이에요.
브레이크 타임이 끝나는 시간에 딱 맞춰서 갔는데도 불구하고 금세 손님들로 가득 차더라고요.

각 식탁에는 청양고추와 다진 양념, 후추가 구비되어 있어서 누구나 입맛에 맞게 즐길 수 있었어요.

해감이 잘 된 쫄깃쫄깃 바지락이 한가득 들어간 칼국수의 국물은 상당히 맑고 짭조름했는데, 점점 시간이 지날수록 손칼국수 면에 있는 그 밀기가 풀어지면서 녹진해졌어요.
보온병에 넣어 다니고 싶을 정도로 매력적인 국물이었어요.

일정한 굵기의 면발을 호로록 먹고 나면 입안에 텁텁함 하나 없이 정말 깔끔한 느낌을 주는 정갈한 칼국수였어요.
칼국수집의 꽃인 직접 담그신 겉절이는 달고 시원하고 아삭해서 밥이랑 둘이만 같이 먹어도 꿀맛 인정!

촬영을 해도 되는지 여쭤보자마자 "당연히 해도 되지 뭘 물어보시냐"라며 웃으며 흔쾌히 허락해 주신 사장님과 직원분들께 고마움을 넘어 감동까지 느꼈던 하루였습니다.
정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오늘도 여러분 덕분에 제가 유튜브를 할 수 있다는 사실에 하루하루 감사를 느끼며 지내고 있어요.
늘 초심 잃지 않는 제가 되도록 노력할게요. ^^

오늘도 끼니 거르지 마시고 마니 마니 드세요.
또 1일 1광 잊지 마시고 행복하시길 바래요.
뿅!

#칼국수 #손칼국수 #바지락칼국수 #수유손칼국수 #면치기 #미식가 #대식가 #푸드파이터 #먹방

■ 수유손칼국수
ㆍ서울 강북구 도봉로101길 45 (서울 강북구 수유동 167-3)
ㆍ월 - 일: 오전 10시 30분 - 오후 8시
ㆍ화요일은 오후 3시까지 운영
ㆍ매주 수요일 휴무
ㆍ02-905-9949

■ 가격
ㆍ칼국수 8,000원
ㆍ공깃밥 1,000원
ㆍ소주 4,000원
ㆍ음료수 1,500원

■ 사용 장비 목록
ㆍ카메라 : 미러리스 캐논 RP 2대
ㆍ렌즈 : 캐논 RF 15-35mm F2.8L IS USM, 캐논 RF 24-105mm F4-7.1 IS STM
ㆍ휴대폰 : Galaxy20 Ultra, Galaxy 7
ㆍ액션캠 : 고프로 히어로9 블랙(2대)
ㆍ핸드폰 삼각대 : YOUITCH TRIPOD SELFIE STICK (YSS-WT800)
ㆍ미니 삼각대 : 조비 고릴라포드 (JOBY GORILLA POD + 볼헤드 1K, 3K)
ㆍ큰 삼각대 : SLIK SPRINT PRO E609 (볼헤드 SBH-100)
ㆍ오디오 : 녹음기(소니 ICD-TX650)
ㆍ편집 : 맥북프로 2019 15인치(파이널 컷), 삼성 오디세이(프리미어, 뱁션), 근성

■ BGM
ㆍHow it Began - Silent Partner
ㆍMr. Sunny Face - Wayne Jones
ㆍHeavenly - Aakash Gandhi

Комментарии

Информация по комментариям в разработк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