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타마을 분천역 차박지와 캠핑장 둘러봤습니다. 여유롭고 한가한 단풍여행 추천

Описание к видео 산타마을 분천역 차박지와 캠핑장 둘러봤습니다. 여유롭고 한가한 단풍여행 추천

안녕하세요. #캠핑장 #캠핑 #차박 포인트를 소개하는 ch.캠핑입니다.

오늘은 이곳 분천역 주차장과 강 건너 있는 제2주차장 그리고 산타 야영장 드론을 촬영한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지난 시간 구수곡자연휴양림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지나는 길에 평소 가보고 싶었던 분천역을 잠깐 들러봤습니다.

예전 승부역 차박지도 소개해드렸는데요 낙동정맥 트레일 2구간을 자전거로 가보고 싶은 마음이 늘 있었습니다

수해로 일부 구간 폐쇄되어 우회 한다는 소식도 있어 주변도 둘러보고 혹 차박지나 주변 캠핑장이 어떤가 파악할 생각이었습니다.

단풍절정기에 트레킹하시는 분들이 얼마나 많을지도 궁금한데요. 제가 알기론 겨울 산타 축제 때 많은 분이 오시고 평일은 지금과 같이 한가한 분위기라고 생각됩니다.

도착했을 때 색다른 분위기도 좋았고 드론으로 촬영하면서 본 주변 풍경 참 좋았습니다.

인근 상가 분들이 평일은 당연히 여유가 있고 오후 5시만 넘어도 주차장에 차량이 없다고 하십니다. 이곳은 스텔스
차박으로 좋을 것 같습니다.

산타 마을 모습입니다. 밤 야경이 더 이쁜데요. 왜 산타 마을인지 궁금해 알아보니 분천역과 스위스 체르마트역이 자매결연을 한 후 국내 최초로 산타 테마로 만든 관광지라고 합니다. 아기자기한 소소한 볼거리가 많아 아디들이 더 좋아할 것 같습니다.

강 건너에 정말 넓은 주차장이 있습니다. 아쉽게도 화장실 등은 없지만 분천역 쪽은 스텔스 차박이 적당하고 주말이나 축제에는 아무래도 지내기 그러실 수 있지만 이곳은 편하게 지내실 수 있겠습니다.

개울 건너 산타캠핑장이 보이는데요 기본적으로 소개하자면 1박 35,000원이고 사이드 주차에 반려동물 입장 불가합니다. 이곳에서 캠핑도 하고 협곡 열차도 타보시고 단풍 때 낙동정맥 트레킹코스 경험해보시는 것도 좋고요
얼마 전 개봉한 양원역이 나오는 기적을 보신 분들은 더 의미 있을 것 같습니다.

지난 토요일 친한 형님과 라이딩하면서 이곳에서 지내며 낙동정맥 코스를 라이딩하자고 했는데요
늘 온다고 하면서도 못 왔던 분천역을 방문하면서 여러분께 소개해드렸는데 어떠셨는지 모르겠습니다.

가을 단풍 여행을 생각하신다면 여유롭고 한가한 이곳 어떨까 합니다.
이상으로 소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끝까지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Комментарии

Информация по комментариям в разработк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