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인에 스토리를 담다…롯데칠성음료 '오린 스위프트', 프리미엄 와인 시장 공략

Описание к видео 와인에 스토리를 담다…롯데칠성음료 '오린 스위프트', 프리미엄 와인 시장 공략

롯데칠성음료가 미국산 컬트 와인 '오린 스위프트'로 한국 프리미엄 와인시장을 본격적으로 공략한다.

30일 서울 롯데호텔 소공 37층 '도림'에서 열린 '오린 스위프트' 간담회에는 '마스터 오브 와인(Master of Wine)'이자 'E&J 갤로의 인터내셔널 럭셔리 디렉터'인 '에두와 베이조', 조현준 E&J 갤로코리아 이사, 서지훈 롯데칠성음료 와인부문장이 참석했다.

이날 에두와 베이조는 "와인 시장 내에서 갤로 와이너리는 파격적인 성장을 도모하고 있다"며 "특히 한국은 앞으로도 가능성이 무한한 시장이라고 판단한다"고 입을 열었다. 이어 "한국 시장은 미국을 제외하고 '오린 스위프트'가 판매 1위를 달성하며 전체 판매 수량의 15%를 넘어섰다"고 밝혔다.

실제로 롯데칠성음료가 수입하는 미국산 컬트 와인 '오린 스위프트'는 한국 시장 론칭 후 약 5년간 연평균 64.2%씩 성장하며 한국 시장의 대표적인 컬트 와인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지난해 말까지 판매량이 약 8.5배 증가했으며, 국내 소비자들의 프리미엄 와인에 대한 선호가 늘어가면서 최근에도 판매량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Комментарии

Информация по комментариям в разработк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