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승우 '지금 이 순간 This is the moment' 한국 버전 처음 부른 에피소드

Описание к видео 조승우 '지금 이 순간 This is the moment' 한국 버전 처음 부른 에피소드

2004.06.14 이석준의 이야기쇼 (http://pan.best/7nWaoovT)
-
이석준: 이번 노래는 제가 아는데 앞으로 하실 공연 '지킬 앤 하이드' 중에서 This is the moment. 사실은 그 노래를 어느 배우든 되게 많이 부르는 노래잖아요. 그랬더니 조승우씨가 '그러면 오늘은 한글로 부르겠다' 그러니까 여러분들은 공연에 나오는 가사를 최초로 들으시는 겁니다.

조승우: 지금 저희 악보가 한국말로 바뀌어서 나온지가 얼마 안됐어요. 이틀전에 나왔는데. 지금 완벽히 최종본이 아니에요. 최종본이 아니고. 근데 지금 여러분들한테 들려드리고 싶은 것은 '이런 느낌이다' 하는. 이게 완성된 것이라곤 생각하지 마시고, 저 역시도 지금 이 노래 한번도 연습 해본적이 없어요. 아직 거기까지 진도를 나간 것이 아니기 때문에. 그냥 지금은 연기가 아니라, 그냥 노래를 할 뿐이에요. 그리고 저기 보면 보면대가 있잖아요. 가사를 못 외웠어요. 양해해 주세요.
-
04:38 조승우: 주께서 나를 버리고 저주 하여도~ 아 까먹었다~ 바치리라~
-
06:05 조승우: 죄송해요 가사를~ 뒤에 걸 앞에다 하고~

이석준: 우리가 뭘 알겠어요. 앞뒤를 바꿨는지. 일단 중요한건 이 공연 너무 기대 되는데요? 몇살이에요 지금? 아니 '지킬 앤 하이드'의 지킬을 맡는 분들 중 역대 최고로 어리시죠?

조승우: 아, 미국에 2003년도 브로드웨이 캐스팅으로 나이는 몇살인지 모르겠는데 굉장히 어려보이는 친구가 있더라구요. 되게 미성이고.

이석준: 그분은 그렇게 보일 뿐이에요. 나이가 들어서도 어려보이는 친구 있죠. 어쨌든 저는 소름 끼쳤어요. 여지껏 제가 들은 This is the moment 중 가장 최곱니다.

조승우: 공연때는 정말 잘 부를게요.

이석준: 이분들 130석 일단 예약해뒀습니다. 조승우씨 공연 폭발할것 같아. 와, 말을 못잇겠네. 너무 잘해서. 그쵸?

Комментарии

Информация по комментариям в разработк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