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서 가장 빠른 생물은 누구일까요

Описание к видео 세상에서 가장 빠른 생물은 누구일까요

보통 사람 걷는 속도가 어떻게 될까요? 사실, 인간은 그렇게 빠르지 않습니다. 평균 시속 5킬로미터의 변변찮은 속도로 걷죠. 하지만 이미 육지에 사는 다른 많은 동물들보다는 빠르다는 거예요. 예를 들어, 곤충과 다른 벌레들은 자신들의 작은 크기에 비해 빠를 뿐이에요.

나무늘보, 코알라, 그리고 코끼리거북과 같이 인간과 필적할만한 크기의 다른 동물들 또한 한참 뒤쳐져 있죠. 나무늘보는 너무 빨리 움직이기에는 위험한 곳에서 지내죠. 왜냐하면 포식자들이 자신들을 볼 수 있기 때문이죠. 그래서, 나무들보들은 시속 0.2킬로미터의 굼벵이 같은 속도로 움직여요. 하지만 이 동물들은 지구상에서 가장 느린 동물 중 하나죠.
타임스탬프:

우리가 제칠 수 있는 동물들은 뭐가 있을까요? 1:46

인류 역사상 기록된 가장 빠른 속도 2:18

자전거로 도달할 수 있는 최고 속도 3:15

행성 최고 속도의 절대 챔피언 3:48

우린 얼마나 빨리 헤엄칠 수 있을까요 5:07

문어는 굉장히 빨라요! 7:10

새들은요? 8:36



#야생동물 #속도 #밝은면



요약:

나무늘보는 너무 빨리 움직이기에는 위험한 곳에서 지내죠. 왜냐하면 포식자들이 자신들을 볼 수 있기 때문이죠. 그래서, 나무들보들은 시속 0.2킬로미터의 굼벵이 같은 속도로 움직여요.

코끼리거북이들은 최대 시속 0.5 킬로미터를 찍습니다.

제임스는 매우 건강하고, 평생 이 날을 위해 준비해 왔어요. 그래서 시속 24킬로미터는 비록 다른 사람들의 달리기 평균 속도라 할지라도 제임스에겐 그냥 조깅하는 거나 마찬가지죠.

시속 45킬로미터 - 인류 역사상 기록된 가장 빠른 속도입니다. 코끼리, 다람쥐, 심지어 북극곰도 우리의 발빠른 친구 등 뒤에서 숨을 돌리기 위해 멈춰 섭니다.

시속 64킬로미터- 이건 모터의 도움 없이 제임스가 자전거로 도달할 수 있는 최고 속도죠. 자칼, 개 그리고 늑대 같은 개과 동물들과, 모든 곰으로부터 탈출하기에 충분한 속도죠.

이 행성 최고 속도의 절대 챔피언은 – 치타입니다. 시속 120킬로미터로 초원을 통과하며, 매우 빠른 가지뿔 영양을 쫓아가기 때문에 이 속도는 이 포식자들에게 매우 중요하죠.

제임스가 오리발 없이 달성할 수 있는 최대 속도는 시속 4.8킬로미터에 불과합니다. 그건 겨우 장어를 제치고 헤엄칠 수 있을 정도죠.

배는 혹등고래, 바다사자, 그리고 작은 물고기들 보다 빨라요. 하지만 바보 같은 제임스는 벌써 더 열심히 하고 싶어 하네요. 이번에, 그는 거대한 유람선에 올라탑니다.

귀가 멀듯한 엔진의 우렁찬 소리는 이 금속 헐크를 창꼬치, 돌고래, 문어를 제치면서 시속 56킬로미터의 속도까지 가속 시킬 수 있어요. 네 맞아요, 이 8개의 다리가 달린 생명체는 시속 44킬로미터의 속도로 놀라울 정도로 빨리 헤엄칠 수 있습니다!

송골매는, 평균 속도 시속 90킬로미터로 수평으로 날수 있지만, 시속 111킬로미터로 속도를 올릴 수 있습니다.

더 빠른 새도 있어요. 흰머리독수리는 시속 120킬로미터로 공중을 가르고, 정말 노력하면 시속 159킬로미터까지 속도를 낼 수 있어요.
-----------------------------------------------------------------------------------------------
우리 체널을 구독하세요~~~

밝은면 Bright Side Korea: https://bit.ly/2DcGBWb

끄적끄적: https://bit.ly/2vt015H

5분 Tricks: https://goo.gl/6eHzqB

5MC 여성편: https://goo.gl/cREy5K

5MC 어린이편: https://goo.gl/LLDVtq

7초 수수께끼: https://goo.gl/8uVu6B

속닥속닥: https://goo.gl/TzqL93


음악 에피데믹 사운드 / Epidemic Sound https://www.epidemicsound.com/

사진, 영상 및 기타:
https://www.depositphotos.com
https://www.shutterstock.com
https://www.eastnews.ru

Комментарии

Информация по комментариям в разработк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