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96년 9월 17일 불림받은 너희는 주춤하지 말고 어서 전하여라. 한국에서 성모님이 발현하시어 세상 자녀들의 어머니로 우리들에게 지금까지도 메시지를 주시고 계십니다.

Описание к видео 1996년 9월 17일 불림받은 너희는 주춤하지 말고 어서 전하여라. 한국에서 성모님이 발현하시어 세상 자녀들의 어머니로 우리들에게 지금까지도 메시지를 주시고 계십니다.

1996년 9월 17일
불림받은 너희는 주춤하지 말고 어서 전하여라.

나는 말레이시아 시부 시에 있는 주교좌성당에서 오후 7시 30분 미사에 참여했다. 성체를 모실 때와 자리로 돌아와 묵상 중에 있을 때 나는 강한 포도주 내음을 맡게 되었는데 옆자리에 있던 한 형제도 역시 강한 포도주 내음을 맡았다 한다. 잠시 후 나는 피비린내를 맡게 되었는데 그때 내 곁으로 오신 프란시스 수 신부님과 또 옆에 있던 자매도 강한 피비린내를 맡았다고 했다. 내가 모신 성체는 이미 피와 살로 변화되었고 성체를 영해주신 프란시스 수 신부님과 미사를 주례하신 도미니꼬 수 주교님과 신부님들 그리고 신자들이 목격했다.

깊은 묵상 중에 있을 때 하늘에서 빛이 우리 모두에게 내려왔으며 위로부터 말씀이 들려왔는데 다정하면서도 친절한 성모님의 음성이었다 .

성모님 :
“딸아! 너는 무엇을 그렇게 걱정하느냐. 내 아들 예수는 하늘나라에서 영광을 누리고 있건만 그러나 세상 자녀들을 위하여 오늘도 희생제물이 되어 사랑으로 너희에게 오시지 않느냐,

너는 주님의 현존을 전하여 많은 영혼들이 회개하도록 불림 받았으니 주춤하지 말고 어서 전하여라.

많은 성직자들이 나를 받아들이면서도 체면과 이목 때문에 주춤하고 있지만 이곳 주교는 과감하게 나를 받아들였기에 주님께서는 이곳에 사랑의 징표를 보여주는 것이다.

내 아들 예수는 나라와 국경, 시간과 공간을 초월하여 어디에서 누구에게나 함께 하시듯이 나도 어디서나 너희와 함께 한다. 특히 나를 온전히 믿고 따르는 나의 주교와 사제를 통하여 이루시려는 주님의 놀라우신 업적이 이루어지게 될 것이며 그들은 영적 어린이의 길을 걷게 될 것이다.

나는 이제 그들의 상처에 발삼향액을 발라주어 약함에 힘을 북돋아 줄 것이며 주님 제자 베드로에게 전해준 계율을 지켜서 사제직 파스카 신비를 영속시키도록 도와줄 것이다.”

---------------------------------------------------------------------------------------------------------
한국에도 성모님께서 발현하시다!!!
   • 하느님의 거룩한 도성 한국 나주 성지 (나주성모님 성모발현)  

나주성모님 홈페이지 www.najumary.or.kr
문의 : 061-334-5003 , [email protected]
----------------------
COPYRIGHT ⓒ Mary's Ark of Salvation ALL RIGHTS RESERVED.
-------------------------------------------------------------------------------------------------------------------------------

♡ 찬미 예수님, 찬미 성모님
영상이 감동적이셨다면 "좋아요"를 눌러주시고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주님 성모님 은총 가득 받으세요.
구독을 하시면 더 많은 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국내 유튜브 채널 :    / 마리아의구원방주  
해외 유튜브 채널 :    / najumary  
---------------------------------------------------------------------------------------------------------
사랑의메시지 : https://lovemessage.tistory.com/
우리집한약방 : https://mrsoojak.tistory.com/

Комментарии

Информация по комментариям в разработк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