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여왕이 입양한 소녀는 아프리카로 돌아가야 했어요

Описание к видео 영국 여왕이 입양한 소녀는 아프리카로 돌아가야 했어요

한때 세계에서 가장 큰 제국을 통치했던 영국의 군주 빅토리아 여왕을 기억하세요? 그녀가 통치한 시기는 빅토리아 시대였고, 사람들은 빅토리아 식 옷을 입었고, 건물들도 빅토리아 시대만의 독특한 방법으로 건축되었습니다. 하지만 이 여왕에 대해 많은 사람들이 모르는 게 한 가지 있어요: 그녀는 한 때 아프리카 소녀를 입양해, 그녀의 목숨을 구한 적이 있습니다!

1850년, 영국 사절단이 다호메이에 도착합니다. 포로를 사고파는 것이 서아프리카 왕국에서는 여전히 흔한 일이었습니다. 사실, 이곳의 통치자인 게조 왕은, 경쟁 부족의 사람들을 포로로 잡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었죠. 영국 해군 대령 프레드릭. E. 포브스가 이곳으로 파견되어 이 숭고한 임무를 맡게 된 것도 그런 이유였습니다. 거기서 머무는 동안, 아프리카 왕은 가장 가치 있는 수감자들 중 한 명을 소개했습니다. 그런데 그 수감자는…… 7살의 아이나라는 소녀였어요.



타임스탬프:

노예가 된 공주 0:59

빅토리아 여왕을 위한 ‘선물’ 1:28

소녀의 새로운 삶 3:27

그녀의 결혼 6:11

그녀가 아프리카로 돌아가야 했던 이유 7:59



#여왕 #아프리카 #밝은면



요약

1850년으로 넘어가 보죠, 영국 사절단이 오늘날의 베냉의 한 부분인 다호메이에 도착합니다. 포로를 사고파는 것이 서아프리카 왕국에서는 여전히 흔한 일이었습니다.

거기서 머무는 동안, 아프리카 왕은 가장 가치 있는 수감자들 중 한 명을 소개했습니다. 그런데 그 수감자는…… 7살의 아이나라는 소녀였어요.

불쌍한 소녀는 가족을 다 잃고, 노예가 되어 버렸죠.

아이나가 제물로 희생될 것이라는 이야기가 돌기 시작했죠. 그리고 이 영국 장교가 그 소녀의 운명을 알게 되자, 무슨 일이 있어도 그녀를 구출해야겠다고 결심했습니다.

곧 둘은 영국으로 떠났습니다. 그들이 탄 배는 HMS 보네타 라고 불렸고, 이 배와 대령의 이름을 따서 소녀에게 새 이름을 주었습니다: 어린 아이나는 이제 새라 포브스 보네타가 되었습니다.

제대로 된 교육을 받지 못한 아이치고, 그녀는 굉장히 영리한 아이였어요!

새라의 밝은 마음과 매력은 여왕의 눈에도 띄었습니다. 그들은 1850년 윈저 성에서 처음 만났어요.

여왕은 새라의 교육비를 지원해 주었고, 진정한 영국 숙녀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도왔습니다. 그녀는 새라를 너무 아껴 대모가 되기도 했죠.

살이 된 새라는 당시 영국의 식민지였던 시에라리온으로 가게 되었습니다. 이후 4 년간 그녀는 그곳에서 선교 학교를 다녔어요.

그 무렵 포브스 대령은, 불행하게도, 세상을 떠났고, 새라는 쇼엔 목사와 그녀의 아내와 함께 살게 되었습니다.

새라가 19살이 되었을 때, 여왕은 샐리가 결혼해야 할 때라고 결정했습니다. 순식간에 적당한 상대를 찾았고, 그 상대는 영국 해군 장교 겸 사업가 제임스 핀슨 라불로 데이비스 대위였어요.

데이비스가 아프리카의 또 다른 영국 식민지였던 라고스에서 살고 일했기 때문에, 새라는 그를 따라 그곳으로 가서 교사로 일하기 시작했습니다.

사라 포브 보네타는 특별한 삶을 살았습니다. 어디에 가든, 어떤 도전을 마주하든, 그녀는 진정한 숙녀이자, 권리를 가진 귀족으로 남았죠.
-----------------------------------------------------------------------------------------------
우리 체널글을 구독하세요~~~

끄적끄적: https://bit.ly/2vt015H

5분 Tricks: goo.gl/6eHzqB

5MC 여성편: goo.gl/cREy5K

5MC 어린이편: goo.gl/LLDVtq

7초 수수께끼: goo.gl/8uVu6B

속닥속닥: goo.gl/TzqL93


음악 에피데믹 사운드 / Epidemic Sound https://www.epidemicsound.com/

재고 자료 (사진, 영상 및 기타) :
https://www.depositphotos.com
https://www.shutterstock.com
https://www.eastnews.ru

Комментарии

Информация по комментариям в разработк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