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막힌 클립] 6달째 단식을 수행중인 소년 람 봄존의 이야기. 사실일까? [TV탐험 놀라운 아시아] | 20051204 KBS 방송

Описание к видео [기막힌 클립] 6달째 단식을 수행중인 소년 람 봄존의 이야기. 사실일까? [TV탐험 놀라운 아시아] | 20051204 KBS 방송

[네팔] 15세 소년부처, 봄존 : 지금 네팔에선 6달째 단식 수행중인 15세 소년, 람 봄 존이 최대의 화제다. 봄좀은 보리수 아래에서 가부좌를 틀고 먹지도 마시지도 않으며, 6달째 단식 수행 중에 있는데, 약 2,500년 전 부처가 보리수 밑에서 49일간의 수행끝에 깨달음을 얻은 것과 비슷한 상황이라는 것.

6개월 전, 갑자기 수행길에 나섰다는 봄 존!
봄좀이 ‘소년 부처’로 불리면서 보리수 나무 주변에는 매일같이 만여 명의 순례자들이 몰리고 있다. 모여드는 인파에 소년의 수행이 방해받을까 마을 사람들은 보리수 나무 둘레에 오색끈까지 둘렀다.

그런가하면, 소년이 태어난 마을은 덩달아 순례객들의 성지가 됐다.
소년의 사당이 생겼는가 하면 오지 정글 마을에 버스 주차장까지 들어섰다. 소년 부처의 사진이나 부적이 불티나게 팔리고, 밀크티 노점들도 우후죽순 생겼다고..

일부 순례객들은 소년의 이마에서 밝은 빛이 발산되는 것을 목격했다면서 소년을 살아있는 부처로 생각하고 있다. 그렇지만, 소년의 가족들은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니다. 소년의 어머니는 아무것도 먹지 못해 뺨이 홀쭉해지는 등 피골이 상접한 봄 존의 건강을 크게 염려하고 있다고..
소년의 수행을 방해하지 않기 위해 현재는 25m 이내로는 접근금지. 마을 의사들도 소년의 생사만 확인하고 있다.
앞으로 6년 동안 깊은 명상을 하겠다는 소년 부처, 봄 존을 만나본다.

#네팔 #수행 #단식 #황당사연 #황당사건 #황당사고 #기인 #달인 #봄존
[TV탐험 놀라운 아시아] | 20051204 KBS 방송
📺 세상 모든 기막힌 이야기, 기막힌 티비 📺

Комментарии

Информация по комментариям в разработк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