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용준·박수진 결혼, 일본 언론도 큰 관심 / YTN / ペ・ヨンジュンとパク・スジンの結婚、日本のマスコミも強い関心

Описание к видео 배용준·박수진 결혼, 일본 언론도 큰 관심 / YTN / ペ・ヨンジュンとパク・スジンの結婚、日本のマスコミも強い関心

[앵커]
배용준, 박수진 씨의 결혼 소식이 큰 화제를 모았죠.

배용준 씨가 대표로 있는 소속사 키이스트는 "두 사람이 올해 2월부터 연인관계로 발전했고 올해 가을 결혼을 하게 됐다"고 밝혔는데요.

배용준 씨는 교제 100일째 날 프로포즈를 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지난 2월에 만나 석달 만에 프러포즈를 했고 박수진 씨가 청혼을 흔쾌히 받아들이며 또 한 쌍의 연예인 커플이 탄생하게 됐는데요.

'욘사마' 배용준 씨의 결혼 소식, 일본에서도 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일본 닛칸스포츠 등 주요 언론매체에서 결혼 소식이 헤드라인을 장식했는데요.

홍석근 기자의 보도입니다.

[기자]
"욘상 13살 연하의 여배우와 올가을 결혼", 일본 닛칸 스포츠 홈페이지 첫 화면입니다.

배용준 씨와 박수진 씨 결혼 소식이 머리기사를 장식하고 있습니다.

기사에서는 배용준 씨와 박수진 씨의 연예계 활동도 자세히 나와 있습니다.

교도통신도 한류 드라마 겨울연가로 일본에서도 높은 인기를 얻은 배용준 씨가, 올 가을 한국의 아이돌 그룹 슈가 출신의 박수진 씨와 결혼하는 것이 확인됐다고 보도했습니다.

이밖에 스포츠 호치 등 다수의 스포츠·연예 매체도 관련 소식을 인터넷에 올렸고 소속사인 키이스트의 발표문 전문을 전한 곳도 있었습니다.

일본 언론의 이런 반응은 배용준 씨가 겨울연가로 일본에 얼마나 큰 파장을 불러일으켰는지를 잘 보여주고 있습니다.

당시 일본에서는 배용준 씨의 인기가 절정에 이르렀고, 단지 배용준 씨를 보기 위해 우리나라를 찾는 일본 여성들도 줄을 이었습니다.

일본 누리꾼들의 관심도 커 관련 소식에는 댓글이 많이 올라왔습니다.

"정말 한류 붐이었던 것은 배용준 정도였다", "동일본 대지진 때 거액의 기부를 했다, 행복하길" 등 결혼을 축하하는 메시지가 많았습니다.

원조 한류스타의 결혼 소식에 우리나라뿐 아니라 일본도 큰 관심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YTN 홍석근입니다.

▶ 기사 원문 : http://www.ytn.co.kr/_ln/0106_2015051...
▶ 제보 안내 : http://goo.gl/gEvsAL, 모바일앱, [email protected], #2424

▣ YTN 유튜브 채널 구독 : http://goo.gl/Ytb5SZ

[ 한국 뉴스 채널 와이티엔 / Korea News Channel YTN ]

Комментарии

Информация по комментариям в разработк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