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녀가 되면 어떤 기분이야? - 건틀릿 (The Gauntlet)

Описание к видео 창녀가 되면 어떤 기분이야? - 건틀릿 (The Gauntlet)

건틀릿 (1977)
The Gauntlet
액션 | 미국 | 109 분 청소년관람불가

줄거리

형사 샤클리(Ben Shockley: 클린트 이스트우드 분)는 살인 사건의 증인인 거스 몰리(Gus Mally: 산드라 로크 분)를 법정까지 호송하는 임무를 맡는다. 샤클리가 그녀를 호송차에 태우고 가던 중 누군가의 공격을 받아 외딴집에 피신 후 상관에게 증원을 요청하는 전화를 한다.

그러나 증원은 되지않고 느닷없이 그집은 경찰관들에 포위되어 총탄세례를 받는다. 영문도 모르는 채 이들은 총격을 피하고, 피신하여 상관에게 보고를 하고, 길을 떠나는 도중에 차가 공격을 받고 공중에서의 헬기가 그들을 추적한다. 살인 사건의 목격자인 그녀의 증언은 시장과 경찰고위 간부가 연루되어있는 사건이었던 것이다.

드디어 샤클리와 몰리는 이 사실을 알고 법정으로 가기위해 버스에 방탄막을 설치하고 돌진하는데...

클린트 이스트우드(영어: Clint Eastwood, 1930년 5월 31일 ~ )는 미국의 영화 배우, 영화 감독, 영화 프로듀서이자 작곡가, 정치가이다.

1960년대~1970년대 마카로니 웨스턴 장르 영화에서의 거친 성격의 총잡이와 《더티 해리》 시리즈에서의 형사 역할로 널리 알려졌다. 클린트 이스트우드는 1992년과 2004년에 《용서받지 못한 자》와 《밀리언 달러 베이비》로 감독상과 제작상을 함께 거머쥐고 1994년에는 어빙 G. 솔버그 기념상을 받는 등 총 5차례 아카데미상을 받았고, 2009년 2월 25일에는 칸 영화제 명예 황금종려상을 받기도 했다.

클린트 이스트우드는 미국 공화당 당원이며, 1986년부터 1988년까지는 캘리포니아 주 카멀바이더시(Carmel-by-the-Sea) 시(市)의 시장을 맡기도 하였다. 정치사상은 보수주의이지만,성적 소수자와 사회적 약자들의 인권을 존중하고,생태운동에 열심히 참여함으로써 미국 민주당 당원이거나 진보주의를 따르는 영화인들로부터 존경받는다. 그래서 보수주의의 모범으로 불리기도 한다.

Комментарии

Информация по комментариям в разработк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