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뉴스] ‘비빔대왕’ 유비빔 “저의 잘못을 고백합니다” / KBS 2024.11.01.

Описание к видео [이런뉴스] ‘비빔대왕’ 유비빔 “저의 잘못을 고백합니다” / KBS 2024.11.01.

넷플릭스 인기 시리즈 '흑백요리사'에 출연해 큰 인기를 얻은 '비빔대왕' 유비빔 씨.

비빔문자를 만들고, 아들의 이름도 비빔의 한자어 '융합'으로 개명하는 등 남다른 비빔밥 사랑을 자랑해 시청자에게 웃음과 감동을 줬습니다.

그런데 유 씨가 오늘(1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돌연 사과문을 올렸습니다.

"죄송스러운 마음으로 지난날의 잘못을 고백하고자 한다"며 운을 뗀 유 씨는 "여러 장사를 해왔지만 번번이 실패해 2003년부터 허가가 나지 않은 곳에서 음식점을 운영하다 구속돼 집행유예 판결을 받았다"고 고백했습니다.

깊이 반성하고 1년간 가게를 폐업했다는 유 씨는 그 뒤 "아내 명의로 공연·전시·한식 체험장으로 사업자를 등록해 편법으로 얼마 전까지 식당을 운영했다"고 고백했습니다.

유 씨는 "떳떳하게 운영하기 위해 관련기관에 규제를 풀어달라고 호소했었지만, 벽이 높았다"며 아쉬움을 토로했습니다.

오랜 기간 음식점을 불법 운영해 오다 방송 출연으로 이목이 집중되며 하루도 마음 편할 날이 없었다는 유 씨.

그는 초심으로 돌아가 운영했던 음식점 공간을 비빔전시와 공연 공간으로 무료 개방하겠다고 밝혔습니다.

그러면서 대한민국의 비빔문화를 위해 살아가겠다고도 했습니다.

KBS 뉴스 고해람입니다.

▣ KBS 기사 원문보기 : http://news.kbs.co.kr/news/view.do?nc...

▣ 제보 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 전화 : 02-781-1234
◇ 홈페이지 : https://goo.gl/4bWbkG
◇ 이메일 : [email protected]

Copyright ⓒ K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이용(AI 학습 포함) 금지

#흑백요리사 #비빔대왕 #사과

Комментарии

Информация по комментариям в разработк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