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 Horror Track 1] 새우니의 저주 (가사 추가버전)

Описание к видео [Korea Horror Track 1] 새우니의 저주 (가사 추가버전)

제작 : Music Cook

제작툴 : Suno, Udio

동영상 제작 : vizzy,io and Capcut

새우니는 무당이 사역한 귀신이 영적 능력을 쌓아 진화된 악귀로, 날씨를 변화시킬 정도로 능력이 강하며 통제불능 상태가 되어 무당을 죽이고 사람들을 괴롭힙니다. 청구야담에 따르면 정조 8년에 평산 지방에서 원귀로 인해 질병이 퍼지고 사람들이 떼죽음을 당했습니다. 새우니는 자아가 분명하고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어 방치되면 더 큰 피해를 줄 것이 분명했습니다. 결국 여러 고승과 무속인들이 새우니를 봉인하는 데 성공했으며, 봉인 과정에서 새우니의 생전 모습이 박소사라는 여성이었음이 드러났습니다. 박소사는 18살에 시집 와 남편 조광선과 시어머니 최아지에 의해 살해되었습니다. 최아지는 조광선과 간통 후 임신한 사실이 발각되자 박소사를 죽이고 자살로 위장했습니다. 박소사는 두 번 부검되었으나 자살로 판명되었고, 이로 인해 원한이 쌓였습니다. 10년 후 정조의 명령으로 진실이 밝혀졌습니다.

---------------------------------------------------------------------------------------------------------------------------

"새우니의 저주"

이 노래는 박소사라는 인물이 남편의 손에 목숨을 잃고,

새우니라는 이름으로 다시 태어나 복수를 다짐하는 내용의 곡입니다.

박소사는 시집간 곳에서 남편의 손에 의해 죽음을 맞이하게 되고,

이에 대한 원한으로 새우니라는 이름으로 다시 태어나게 됩니다.

새우니는 자신을 죽인 자들에게 복수를 다짐하며,

그들에게 자신의 고통을 똑같이 느끼게 해주겠다고 말합니다.

#KPOP #ghoststory #한국괴담 #historicaldrama #ai노래

Комментарии

Информация по комментариям в разработк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