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회] "휴거 공중강림은 무엇인가?" (가짜 휴거로 속이는 존 넬슨 다비의 세대주의 이단! 삼위일체는 예수와 성령을 이등분한다!)

Описание к видео [한국교회] "휴거 공중강림은 무엇인가?" (가짜 휴거로 속이는 존 넬슨 다비의 세대주의 이단! 삼위일체는 예수와 성령을 이등분한다!)

"저는 '다른 복음이 섞인 설교 홍수' 속에서 바른 복음(이웃교회)을 전달하는 말씀 배달부입니다!"

원출처: '진리수호' 전도자

원제목: 휴거 공중강림은 무엇인가?

부제목1: 가짜 휴거로 속이는 존 넬슨 다비의 세대주의 이단!

부제목2: 삼위일체는 예수와 성령을 이등분한다!

☞ 원출처 URL(공감, 댓글): https://buly.kr/BIRnY0B

[청각장애우를 위한 한글 텍스트]

안녕하십니까? 저는 한국 개신교 374개 교단 영역 안에서 종교인들의 교리인 다른 예수, 다른 영, 다른 복음을 발견하고 가나안의 길을 선택하여 걸어가는 예수복음 전도자 노아박입니다. 오늘은 네이버 블로그를 운영하시는 '진리수호' 전도자께서 예수 성령이 허락하신 참예수 복음 글메시지를 성우 유미 목소리로 변환하여 전해드리겠습니다. 참고로, 저는 1982년부터 2013년까지 세대주의 광신자였고, 허무맹랑(말하기 어려울 만큼 비고 거짓되어 실상이 없다 또는 터무니없이 허황되고 실상이 없다)한 바코드 666을 20년 믿었으며, 바코드 666이 베리칩 속으로 쏙 들어갔다는 기상천외(생각이 쉽게 짐작할 수 없을 정도로 기발하고 엉뚱하다)한 666을 6년 동안이나 맹신했던 사람이었습니다. 여기에서 건져주신 예수이신 성령께 감사드리고 있습니다. 여호와의 영이시고 예수의 영이신 성령은 여호와께서 육신을 입고 말씀으로 오신 영존하신 아버지이십니다. 여호와가 예수이시고 성령이심을 믿는다면 예수와 성령을 이등분 하거나 삼등분 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삼위일체와 양태론은 만군의 주시고 만왕의 왕이신 여호와와 예수와 성령을 3등분해 놓고 1신이라면서, 한국 개신교 안에는 거짓된 두 파가 나뉘어 사자와 호랑이처럼 1인자 자리를 놓고 날마다 싸우면서 사단의 가짜 신관을 가르치는데, 19세기 초에는 없었던 존 넬슨 다비의 세대주의 교리를 "세대주의 전천년"과 "역사적 전천년"으로 쪼개어, 서로 네가 틀리다! 내가 맞다!고 하면서 한국교회의 가짜 거짓 교리를 대표하고 있습니다. 그러면 지금부터 시작하겠습니다. 먼저 그리스도인 여러분께서는 재림과 휴거에 대한 기존의 모든 고정관념을 내려놓으시고 메시지 내용을 자세히 꼼꼼하게 들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첫째, 오늘날의 기독교인들이 가장 많이 오해하는 것이 재림과 휴거입니다. 그것은 세대주의 이단들 때문입니다. 지금 기독교계에는 세대주의 이단들이 뿌려 놓은 온갖 누룩들이 비온 후 잡초처럼 맹렬히 번져나가고 있습니다. 세대주의 이단들은 휴거 시기가 임박했다며 666 짐승표를 받지 말라고 선동하면서 오히려 순진한 교인들의

심령에 사단의 인에 해당하는 짐승의 인을 치고 있습니다. 짐승의 표를 받지 말라고 말하면서 도리어 사단의 포로를 만드는 짐승의 인을 치고 있는 것입니다. 육육육 짐승표 백신 베리칩, 바벨론(유럽연합) 부활, 오바마, 트럼프, 빌게이츠, 이스라엘 회복, 붉은 암송아지 출현, 3차 세계대전 등의 누룩에 미혹되면 짐승의 인을 받고 영적 감각이 마비되어 짐승의 포로가 된다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이런 누룩을 먹으면 복음과 성령을 주목하는 것이 아니라, 시시각각 움직이는 세계 동향에 주목하게 되어 불안에 빠지면서 평안이 없어집니다. 즉, 복음이 주는 자유와 평안을 누리지 못한다는 얘기입니다. 성령이 아니라 짐승의 인(印)을 받기 때문입니다. 두째, 세대주의 이단이 퍼뜨리는 가장 큰 누룩 덩어리는 "성령 재림"을 부정하는 것입니다. 세대주의 이단들은 모든 사람들이 눈으로 볼 수 있도록 예수께서 공중으로 재림한다고 미혹하고 있습니다. 이로 말미암아 성령으로 다시오신 예수님을 "재림 예수"로 인정하지 않는 성도들이 허다합니다. 성령 재림을 부정하고

아직도 재림하지 않았다는 재림 부정은 육신 재림주들이 태동할 수 있는 근거를 제공했습니다. 만일, 모든 사람들이 예수께서 이미 재림하셨다는 올바른 재림관을 가지고 있다면, 자칭 육신 재림 보혜사나 육신 재림 하나님들이 아예 나오지 못했을 것이며, 설자리도 없었을 것입니다. 그러나, 안타깝게도 전 세계에 걸쳐 수백만의 신도들이 사이비 재림주들을 따르며 멸망받을 지옥불을 향하고 있습니다. 셋째, 왜 정통을 자처하는 교회 성도들과 지도자들조차도 성령 재림을 인정하지 않을까요? 성령이 곧 예수이심을 모르기 때문입니다. 즉, 다시오신 예수님이 성령이신 것을 모르는 것입니다. 성경은 성령에 대하여 로마서 8장 9절에서 "그리스도의 영"이라고 했고, 사도행전 16장 7절에서 "예수의 영"이라고 했으며, 갈라디아서 4장 6절에서 "아들의 영"이라고 했고, 고린도후서 3장 17절에서 "주의 영"이라고 증거했습니다. 다시 오신 예수가 성령이심을 명확하게 증거하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은 예수께서 승천하신 후 2000년 이상 지났지만

아직도 오실 예수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예수께서 이처럼 2천년 이상이나 오래도록 길게 재림 시기가 늦는다고 하셨습니까? 넷째, 예수께서 재림 시기를 어떻게 말씀하셨는지 살펴보겠습니다. 마태복음 24장 36절에서 "그 날은 아무도 모르나니, 하늘의 천사들도 아들도 모르고 아버지만 아시느니라"고 하시면서 재림시기를 모른다고 하셨습니다. 정말로 예수님이 모르시겠습니까? 요한복음 10장 30절에서 예수님은 아버지와 하나라고 하셨고, 요한복음 14장 7절에서 아버지와 같은 분이라고 하셨으며, 빌립보서 2장 6절에서 전능하신 하나님의 본체라고 하셨는데, 마태복음 25장 13절에서 "그런즉, 깨어 있으라. 너희는 그 날과 그 시를 알지 못하느니라."고 하시면서 왜 재림의 날을 모른다고 하셨겠습니까? 그것은 재림 시기가 성도 각자마다 다르기 때문에 제자들이 잠들지 말고 항상 깨어 주님 오시기를 기다리라고 그날을 알려주시지 않은 것입니다. 사도행전 1장 7절 말씀! "가라사대, 때와 기한은 아버지께서 자기 권한에 두셨으니 너희의 알 바 아니요",

마태복음 24장 42절 43절 말씀! "그러므로 깨어 있으라. 어느 날에 너희 주가 임할는지 너희가 알지 못함이니라. 너희도 아는바니, 만일 집 주인이 도적이 어느 경점에 올 줄을 알았더면 깨어 있어 그 집을 뚫지 못하게 하였으리라." 마태복음 25장 13절을 다시 읽겠습니다. "그런즉, 깨어 있으라. 너희는 그 날과 그 시를 알지 못하느니라." 아멘. 예수께서는 그 날을 모르시는 것이 아니라, 항상 깨어 있어 내 마음 속으로 오실 주님을 잘 맞이할 수 있도록 알려주시지 않으셨습니다. 그래서, 도적처럼 예기치 않게 오신다고 하신 것입니다. 또한 재림 시기는 성도들마다 각각 다릅니다. 예수께서는 "각인의 눈이 그를 보겠고"라고 하시면서 각각 본다고 하셨습니다. 처음 오순절날 성령이 임하실 때에도 사도행전 2장 3절을 보면, 약 120명의 "각 사람 위에 임하셨다고 했습니다. 즉, 구원이 각각 개별적으로 이루어지듯이, 구원을 위해 오신 성령도 각각 개별적으로 임하시는 것입니다. 예수의 재림은 믿는 각 사람들의 믿음에 따라 각각 개별적으로 이루어집니다.

즉, 재림을 간절히 기다리는 믿음을 가진 자들에게 먼저 오시는 것입니다. 그래서, 누가복음 18장 8절을 보니까, "인자가 올 때에 세상에서 믿음을 보겠느냐?"고 하시면서, 깨어 있으라고 하셨던 것입니다. 그래서, 재림 시기를 묻는 제자들에게 사도행전 1장 7절에서 "때와 기한은 "너희 알 바가 아니요."라고 하신 것입니다.즉, 날짜에 매이지 말고 믿음을 준비하라는 차원으로 모른다고 하신 것입니다. 다섯째, 그러나, 예수께서는 재림의 때를 이미 말씀하셨습니다. 예수께서는 마태복음 24장 15절부터 33절을 통하여 재림과 재림의 징조들을 말씀하셨고, 특히 마태복음 24장 34절에서 "내가 진실로 너희에게 말하노니, 이 세대가 지나가기 전에 이 일이 다 이루리라"고 하시면서 이미 재림의 때를 알려 주셨습니다. 즉, 악한 세대들이 멸망하기 전에 재림의 징조들과 재림이 이루어진다고 알려주신 것입니다. 그리고, 예수님을 십자가에 못 박은 악한 세대들이 멸망하기 전에 해당하는 오순절에 이미 재림이 시작되었고, 성령재림이 예수재림으로 이루어진 것입니다.

이때 재림하셔서 우리 문 밖에 서서 우리의 심령의 문을 두드리고 계십니다. 계시록 3장 20절을 참고하십시오! 여섯째, 그럼에도 불구하고, 예수께서는 수차례나 "속히 오리라"고 하셨습니다. 계시록 22장 12절과 20절 말씀! "보라! 내가 속히 오리니.. 내가 진실로 속히 오리라" , 요한복음 16장 16절 말씀! "조금 있으면 나를 보리라." , 히브리서 10장 37절 말씀! "잠시 잠깐 후면 오실 이가 오시리니, 지체하지 아니하리라."고 하시면서, 계시록 22장 7절 12절 20절로 거듭 속히 오신다고 강조하셨던 것입니다. 이미 오셨는데, 왜 또 속히 오신다고 하셨을까요? 우리가 알아야 할 것은 예수님의 재림은 많은 사람들이 일시에 한꺼번에 알 수 있도록 공중으로 오시는 것이 아니라, 재림을 바라는 각 사람들에게 개별적으로 도적같이 오신다는 점입니다. 즉, 이미 예수재림이 성령강림으로 이루어진 성도도 있고, 아직 예수 성령 재림이 이루어지지 않은 성도도 있는 것입니다. 아직 오시지 않은 성도에게 믿음이 준비되면 지체하지 않고 오신다고 하십니다. 이를 믿으시기 바랍니다.

재림에 대한 말씀을 한군데 더 살펴봅니다. 계시록 1장 8절 말씀! "주 하나님이 가라사대, 나는 알파와 오메가라. 이제도 있고, 전에도 있었고, 장차 올 자요, 전능한 자라." 주 예수께서는 언제나 성도와 함께 하십니다. 이미 예수를 믿는 성도에게는 전부터 함께 계셨고, 이제도 여전히 함께 계시며, 추후 믿게 될 미래의 성도에게는 예수님은 장차 오실 자가 되십니다. 즉, 재림은 개별적으로 이루어지는데, 성도의 믿음이 준비되기만 하면 속히 이루어지는 것입니다. 일곱째, 세대주의 이단은 예수께서 더디 온다고 미혹하는 자들입니다. 예수께서 속히 오신다고 거듭 강조하신 것은 예수께서 성령으로 임하실 때에 비로소 구원이 이루어지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세대주의 이단은 먼훗날 지구의 종말에 재림한다고 선동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예수께서 더디 오신다고 미혹하는 것과 똑같습니다.

Комментарии

Информация по комментариям в разработк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