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임치료법, 정자를 난자로 유인하는 단백질 개발, MAIA단백질. 이 인공수정 기술은 불임을 치료하고 미래의 피임약을 디자인할 수 있다.

Описание к видео 불임치료법, 정자를 난자로 유인하는 단백질 개발, MAIA단백질. 이 인공수정 기술은 불임을 치료하고 미래의 피임약을 디자인할 수 있다.

불임치료법, 정자를 난자로 유인하는 단백질 개발, MAIA단백질. 셰필드대학(University of Sheffield)의 연구원들이 주도한 새로운 연구는 정자와 결합하려는 정자를 돕거나 방해할 수 있는 난자 표면의 단백질을 조사했다. 연구팀은 수천 개의 구슬을 인공 난자로 사용했으며, 각 구슬은 표면에 서로 다른 펩티드를 가지고 있었다. 연구자들은 이 단백질의 이름을 그리스의 모성 여신의 이름을 따서 MAIA라고 명명했다. 더 자세히 조사하기 위해 팀은 MAIA와 관련된 유전자를 배양된 인간 세포에 삽입했으며 이들도 정자에 더 잘 수용된다는 것을 발견했다. 이것은 MAIA가 수정을 달성하기 위해 정자를 난자로 끌어들이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는 것을 암시한다.

MAIA 단백질을 식별할 수 있게 해준 독창적인 인공수정 기술은 과학자들이 인간의 생식 능력의 메커니즘을 더 잘 이해할 수 있게 해줄 뿐만 아니라 불임을 치료하고 미래의 피임약 디자인에 혁명을 일으키기 위한 새로운 방법을 위한 길을 열 것.

1. 유엔미래포럼홈피: www.unfuture.org.
(사)유엔미래포럼후원계좌: SC제일은행 303-20-295801
2. AI넷(뉴스) 미래예측뉴스: www.ainet.link, AI바이오뉴스: www.aibio.kr, 블록체인AI뉴스: www.blockchainAI.kr. 미래뉴스를 알려드립니다.
3. 유투브: [박영숙미래TV] 미래예측뉴스
4. 텔레그램: 유엔미래포럼/AI넷뉴스. 텔레그램신문에서 미래기술소식 매일 무료로 전달해요.

#ai세계미래보고서2023, #세계미래보고서2022, #아인슈타인로봇, #박영숙유엔미래포럼, #기후재난과의전쟁,

Комментарии

Информация по комментариям в разработк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