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토종주, 인천에서 부산까지 633km 풀버전 , 아라서해갑문부터 낙동강 하굿둑까지 딸아이와 함께한 자전거여행 이야기, 초등학생 국토종주 라이딩, 국토종주 자전거, 자전거 국토종주

Описание к видео 국토종주, 인천에서 부산까지 633km 풀버전 , 아라서해갑문부터 낙동강 하굿둑까지 딸아이와 함께한 자전거여행 이야기, 초등학생 국토종주 라이딩, 국토종주 자전거, 자전거 국토종주

코로나로 외부활동이 제한적이었던 때 우연히 알게된 자전거 국토종주 633km 의 대장정이 마무리 되었습니다. 아라자전거길, 한강자전거길, 남한강자전거길, 새재자전거길, 낙동강자전거길 하나 하나 새로운 경험이었습니다.
두 번의 낙차 , 한 번의 우중라이딩 , 크고 작은 업힐 , 후미개고개를 시작으로
공수고개, 소조령, 이화령까지 정면 돌파하였고
영남의 4대 업힐이라는 다람재, 무심사, 박진고개, 영아지고개 중 다람재는 터널개통으로 자연스러운 우회길이 있었으며 , 무심사 또한 이정표로 우회길이 안내되어 있어 아이와 함께라 편한길을 택했습니다.
박진고개와 영아지고개는 우회길이 공도라 정면 돌파 하였습니다.

국토종주 완주 후 아라서해갑문 인증센터에서 종주인증 스티커를 교부 받았고 메달과 국토종주인증서 신청을 하였습니다.
인증서는 무료, 메달은 12000원의 비용이 있었습니다.(과거에는 메달도 무료였다고 합니다)
신청 후 1주일 정도 후에 택배로 인증서와 메달이 왔습니다.

아빠와 딸에게는 그 어떤 것 보다 의미있는 인증서와 메달이었습니다.

이번 여행을 통해 아빠도 딸아이도 또 한 번 성장하게 되었습니다.
소중한 추억을 잘 간직하고 지금처럼 예쁘게 잘 자라 주었으면 좋겠습니다.

CLOVA Dubbing으로 제작한 AI 보이스입니다.

Комментарии

Информация по комментариям в разработк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