셜록홈즈 시리즈 몰아듣기ㅣ4시간 50분ㅣ중간광고없는ㅣ아서 코난 도일ㅣ잠잘때 듣는 고전 명작ㅣ책 읽어주는 남자ㅣASMR

Описание к видео 셜록홈즈 시리즈 몰아듣기ㅣ4시간 50분ㅣ중간광고없는ㅣ아서 코난 도일ㅣ잠잘때 듣는 고전 명작ㅣ책 읽어주는 남자ㅣASMR

안녕하세요 고독한 낭독회에 와주신 여러분들 반갑습니다.

오늘 고독한 낭독회에서 만나볼 작품은요.

아서 코난 도일의 셜록홈즈 입니다.

*본 영상은 셜록홈즈 작품에 대한 개인적인 견해와 해설이 포함되었으며, 본문 중 일부 발췌 낭독을 다루고 있습니다.

시리즈 소설 중 이 작품만큼 큰 인기와 팬덤은 없지 않을까 싶은대요.

그 만큼 아직까지도 아서 코난 도일의 셜록홈즈 시리즈는 많은 이들에게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있습니다.

영화나 드라마 뮤지컬이나 연극 밖에도 다양한 매체나 분야에서 새롭게 작품에대한 재창작이 들어가거나,

셜록이라는 캐릭터 자체가 상품화가 되어 , 우리에게 종종 비춰지는 캐릭터가 되었죠.

아마 셜록홈즈에 관한 소설은 읽어본 사람이 없더라도, 셜록홈즈라는 인물은 들어보지 않는 사람이 없을 것입니다.

이 어마어마한 흥행 작품 , 셜록 홈즈의 저자 아서 코난 도일은 1859년 스코틀랜드 에든버러 출신으로 처음부터 작가의 면모가 두드러졌을 것이다 라고 생각이 들지만

사실은 당시에 의과대학의로 유명했던 애든버러 대학교를 수려한 의사 입니다.

의학 박사 학위를 취득한 후에 일반의로 진료를 시작했지만 손님이 워낙에 없자 시간이 남아 소설을 쓰기 시작했다는대요

그 덕분에 오늘날의 셜록홈즈라는 작품이 세상에 나올 수 있게 될 수 있었네요.

1887년 셜록홈즈의 첫 번째 작품인 주홍색 연구가 발표되었고, 발표와 동시에 폭팔적인 인기와 흥행가도를 달리게 되었는대.

이에 추리 소설이란 장르를 대중들에게 소개한 작품이 되었으며, 영국에서 출발한 추리 소설 황금기의 시초 겸 대표라 불리우게 됩니다.

한창 연재가 되던 19세기 후반부터 현재에 이르기까지 출판 이래 135년 동안 절판된 적이 한 번도 없는 소설이 되었죠.

오늘 고독한 낭독에서는요 셜록홈즈 시리즈 중 단편선 3가지를 만나볼 예정인대요.

그 첫 번째 작품은 셜록 홈즈 단편 시리즈 중 제일 먼저 발표된 '보헤미아의 스캔들'

두 번째 작품은 저자 아서 코난 도일이 자신의 작품 중 두 번째로 좋아한다는 ' 붉은 머리 연맹'

마지막으로 '보스콤 계곡' 을 낭독하여 드리려고합니다.

각각의 작품마다 입체적인 인물들의 향현 셜록과 왓슨 박사의 사건 해결을

오늘 고독한 낭독회에서 잠시 만나보시죠.

*고독한 낭독회 모든 낭독은 출판사(저작권자)의 허락 하의 낭독이 됩니다.

[ 셜록 홈스 베스트 단편선 ]
출판사- 느낌이있는책
저자- 아서 코난 도일
편역- 조미영

00:00 작품 해설
03:40 보헤미아의 스캔들 (A Scandal in Bohemia)
01:39:40 붉은 머리 연맹 (The Red-Headed League)
03:10:15 보스콤 계곡 (The Boscombe Valley Mystery)

#셜록홈즈 #셜록홈즈오디오북 #잠잘때듣는세계명작

Комментарии

Информация по комментариям в разработк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