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총선 나도야 간다-변재일] "4선 중진의원이 청원을 발전시킨다"

Описание к видео [2020총선 나도야 간다-변재일] "4선 중진의원이 청원을 발전시킨다"

[충청뉴스라인 김대균 기자] “민주당 정책전문가로서, 4선 중진의원으로서 청원구를 획기적으로 발전시키겠다.”

5선에 도전하는 더불어민주당 청주 청원선거구의 변재일 의원의 목소리에는 어느 때보다 힘이 가득해 보인다.

청원군에서 3번 청주청원 통합 후 청원구에서 1번 등 이 지역에서만 내리 4선을 거머쥔 변 의원은 스스로를 ‘정책통’이라고 부르며 국가의 정책을 제대로 읽고, 국가의 정책을 지역으로 이끌어낼 수 있는 중진의원에게 힘을 모아 달라고 호소한다.

변 의원은 중앙당 정책위의장 2번과 민주정책위원장을 역임하면서 당의 싱크탱크 역할을 해왔다.

또한 민주당 도당위원장으로서 지난 지방선거에서 이시종 도지사와 한범덕 청주시장을 비롯한 자치단체장, 다수의 지방의원을 입성시키며 소위 ‘압승’을 거둔 전력을 바탕으로 이번 총선에 임하고 있다.

다만 “모든 선거는 다 어렵다”며 초선의 마음가짐으로 코로나19 사태로 인한 어려운 선거전에서 최선을 다하고 있다.

유투브 구독하기 [충청뉴스라인 CNL Tv] ☞ https://bit.ly/37kF5OH
페이스북 구독하기 ☞ https://bit.ly/31W3E3x

Комментарии

Информация по комментариям в разработк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