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하이라이트: 무리뉴, 한국 감독 되나? 무리뉴 영입 가능성 논란 뜨거워져! 무리뉴를 감독으로 기용하는 것이 합리적인 선택인가?

Описание к видео 스포츠 하이라이트: 무리뉴, 한국 감독 되나? 무리뉴 영입 가능성 논란 뜨거워져! 무리뉴를 감독으로 기용하는 것이 합리적인 선택인가?

오늘 갑자기 한국 축구 대표팀 감독으로 조세 무리뉴 감독의 이름이 화제에 올랐습니다. 일부 언론에서 이영표 KBS 축구 해설 위원의 발언을 다시 소개했기 때문입니다.

축구 협회가 김도훈 임시 감독을 선임하면서 완전히 새로운 관점에서 감독을 구하고 있다라면서 유럽 리그가 마무리되면 본격적으로 협상이 이루어질 것이라고 발언한 이유도 있습니다. 축구 협회가 직접 유럽 리그에서 활약하고 있는 급이라고 표현하면서 이영표 해설 위원의 발언이 주목받았습니다.

이영표 해설 위원은 사회자의 질문에 대해 나중에 들으면 깜짝 놀랄 파격적인 감독이 물망에 오르고 있다 때가 되면 이야기하겠다 말했습니다. 사회자가 리버풀의 위르겐 클롭 감독 수준의 사령탑이 묻자 이영표는 그렇다고 본다고 대답했습니다. 실제 위르겐 클롭 감독 수준의 사령탑이 평가받는 지도자는 몇 되지 않습니다.

이영표 의원이 누구를 상정하고 클롭이라고 했는지 알 수는 없는 상황에 갑자기 한국 언론에 전 토트넘 감독 조세 무리뉴의 이름이 올라오고 있습니다. 클롭 감독 수준이면서 지금 놀라는 곳도 없어서 완전히 무직인 상황의 감독은 무리뉴뿐입니다. 게다가 최근 무리뉴는 터키 명문 베식타스 구단으로부터 감독직 제안을 공개적으로 받은 상황입니다.

Комментарии

Информация по комментариям в разработк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