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성스님 강해_원효대사 금강삼매경론 제19강 / 경서품 제일 - 서분 안에 두 가지 서분이 있으니 통서와 별서이다.

Описание к видео 각성스님 강해_원효대사 금강삼매경론 제19강 / 경서품 제일 - 서분 안에 두 가지 서분이 있으니 통서와 별서이다.

#붓다의메아리 #각성스님 #원효대사 #원효스님 #금강삼매경 #금강삼매경론 #개방과통합

■각성스님 강해_금강삼매경론
   • 각성스님 강해_원효대사 금강삼매경론  
■각성스님 강해 목록
   • 각성스님 강해  

♥붓다의 메아리 후원계좌
불자님의 후원은 여러분의 불교 공부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붓다의메아리 소장 자료를 업로드 할 수 있도록 정기적 후원 부탁드립니다.
▶국민은행 115-01-0323-335 붓다의 메아리

■붓다의 메아리 탄생 이야기
붓다의 메아리는 1986년 범어사 문장 능가큰스님의 ‘7일간의 법화경 강설(장소: 새마당예식장 예식실)’을 영상으로 촬영 제작하게 된 것이 시청각포교의 시발점이 되었다. 이후 부산의 양정 불교회관에 ‘시청각포교원 붓다의 메아리’란 이름으로 사무실 겸 편집실을 두고 카세트테이프에 스님 법사님들의 음성을 담아 우편으로 불교도들에게 보내게 되었고(회원 약 5,000명) , 286 도스 컴퓨터를 도입하였고, 다가올 인터넷 포교 시대를 대비하여 자료를 제작하고 수집하였다. 그리하여 부산 시내 각 사찰의 행사 및 법회에 참석하여 법문 녹음 및 녹화를 계속하였으며 많은 분들에게 법음을 전하려고 무진 애를 쓰기도 했다. 인터넷시대와 스마트 폰 시대를 맞아 금세기에 남기기 힘들 경전강의를 영상으로 남기게 된 것을 천만 다행으로 생각하며 다행히도 블러그와 유튜브 매체를 통하여 불교를 전하게 된 것은 다행으로 생각한다. 후세에 불교를 올바르게 공부하기 바라는 불교도에게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이다. 주옥같은 강해를 해주신 원조각성스님께 감사드리며 강해 내용을 그때(90년대) 보다좋은 영상으로 남기게 해 주신 양진목 거사님에게 다시 한 번 감사드린다. 붓다의 메아리 도휴(道休) 합장
전화 / 010-9289-8945

Комментарии

Информация по комментариям в разработк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