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동훈 장관과 그의 와이프 진은정 변호사의 리즈시절 사진 대방출!!

Описание к видео 한동훈 장관과 그의 와이프 진은정 변호사의 리즈시절 사진 대방출!!

한동훈 법무부 장관 배우자 진은정 변호사가 공식 석상에 처음으로 모습을 드러내며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진 변호사는 15일 서울 중구 대한적십자사 서울사무소에서 열린 ‘2023 사랑의 선물’ 제작 행사에 참석했는데요. 그가 공개 활동에 나선 것은 지난해 5월 한 장관이 취임한 이후 1년 6개월 만에 처음입니다.

이번 행사에는 진 변호사 외에도 추경호 경제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 부인 김희경 씨, 김영호 통일부 장관 부인 남미경 씨 등 장·차관 배우자, 금융기관장·공공기관장 배우자, 15개국 주한 외교대사 배우자 등 70여 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는데요.

진 변호사는 1975년생으로 한 장관과 서울대 법대 동문이다. 현재 김앤장 미국 변호사로 환경과 소비자 보호 등 분야를 담당하고 있으며, 슬하에 1남 1녀가 있으며 이중 딸은 미국 명문대인 매사추세츠공대(MIT)에 다니는 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이날 행사에서 진 변호사는 참치 캔, 목캔디, 방한용품, 생활용품으로 이뤄진 선물 꾸러미를 만들거나 꾸러미 제작 도중 나온 빈 상자를 옮기는 등 솔선수범하는 모습이 포착됐는데요. 정치권 일각에서는 진 변호사의 공개 일정으로 한 장관이 내년 총선에 출마할 수 있다는 관측이 흘러나왔습니다.

이에 한 장관은 기자들을 만난 자리에서 “사진을 찍었는지는 모르겠지만 국무위원 가족들은 적십자 활동을 아주 오래전부터 해왔다”며 “통상적인 행보라고 본다”고 설명했는데요. 조심스러운 입장을 전하면서도 정치 활동이 아님을 분명하게 밝히지 않아 총선 출마 가능성을 열어둔 것 아니냐는 해석이 나오고 있습니다.

화제의 중심에 있는 한동훈 법무부 장관과 배우자 진은정 변호사의 사진들을 뉴스트라다무스와 함께 만나보시죠!!

#뉴스트라다무스 #한동훈 #진은정


“세상에서 가장재미있는 정치쇼”

뉴스트라다무스는 TVCHOSUN 디지털미디어센터에서 제작하는 정치시사 전문 채널입니다.

저희 뉴스트라다무스는 다소 어렵고 복잡하게 느껴질수 있는 정치시사 현안을 쉽고 재미있게 풀어보는 소통의 장을 지향합니다.

📌 구독
👍 좋아요
🔔 알림설정

Contact : [email protected]

Комментарии

Информация по комментариям в разработк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