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케라로 그늘 화단 만들기 시작 | 겹접시꽃 Hollyhock Charter's double | 봄에 심은 수국 | 초록가든

Описание к видео 휴케라로 그늘 화단 만들기 시작 | 겹접시꽃 Hollyhock Charter's double | 봄에 심은 수국 | 초록가든

* 편안한 시간에 보시며 힐링하시길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드디어 저희집 그늘 구역을 손보기 시작했어요.
휴케라와 호스타 수국으로 그늘 화단을 만들어 보려고 합니다.
봄에 심었던 호스타를 옮겨 심고, 휴케라를 주문해 같이 섞어가며 심었어요.
자리를 잡으면 어떤 모습이 될 지 궁금해요.

그늘 화단은 아직 제 손에 들어오지 못해 아직까지도 풀이 대부분인 구역이예요.
여름이지만 일단 휴케라가 어찌 자랄 지 궁금해서 먼저 심어 보았습니다.

그리고 봄에 심은 수국을 담아 보았어요.
푸른 색들이 너무너무 예쁩니다^^ 역시 심고 봐야하나봐요^^

그리고, 아름다운 겹접시꽃!
이건 당분간 계속 영상에 등장할 지 모르겠어요 ㅎㅎ 너무 좋아하거든요.
여름에 씨앗을 많이 얻는다면 나눔도 할 예정이니, 혹시나 게시물이 올라오면 확인해주세요!

* gardening tips*
1. 수국
남부지방을 제외하고는 일반 화원수국을 심으시면 매년 깻잎만 보실 가망성이 매우 큽니다.
보통 수국은 지난해 자란 가지에서 꽃이 생기기에 그 가지를 잘 살려야 하는데, 중부지방에서는 그게 좀 어렵습니다. 다행히도 최근 신품종으로 당년지 수국이 나옵니다. 봄에 새로 올라온 가지에서도 꽃이 피는 종류죠. 그리고 이런 수국들은 겨울에도 더 강해서 가지가 잘 살아있어, 구가지 신가지에서 꽃이 모두 필 수 있습니다.
저는 봄에 이런 당년지수국으로 엔들리스썸머, 엘에이드림, 블룸스타를 심었습니다.

2. 겹접시꽃(Hollyhock Charter's double)
접시꽃은 다년생으로 가을에 파종을 하면 싹이 나서 이듬해 여름 꽃을 피우는 것이나, 모든 다년생이 그렇듯 이듬해 꽃을 피우는 건 간혹 우수한 아이 하나 정도입니다. 한해 더 잘 기르면 그 다음해 풍성한 꽃을 볼 수 있습니다.
특히 겹접시꽃은 일반 접시꽃보다 성장이 더딘 것 같습니다. 일반 접시꽃은 이듬해에도 꽃이 많이 피는 데, 이 아이는 쉽지 않습니다.
그리고 접시꽃은 다년생이지만 수명이 길지 않은 것으로 유명합니다. 우리집에 접시꽃이 있지~ 하며 안심하고 있다가 어느날 안보이게 되는 꽃입니다^^; 다년생도 모두 각자의 수명이 있기에(작약은 100년정도 자랄 수 있다고 합니다 ㅎ) 보험이를 만들어 두시길 추천드립니다.
다행히도 노지에 직파해도 씨앗이 잘 발아하는 편입니다.
물빠짐이 좋은 땅을 선택해서 심기 바랍니다.
씨앗이 굉장히 비싸게 판매되고 있던데 10개정도의 씨앗으로 성공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씨앗을 많이 구하시는게 아니라면,
모종으로 구입하시길 추천 드립니다. 저같은 경우는 몇년전 봄에 '꽃씨몰'에서 모종을 한두개 사서 시작하였습니다.
어린 모종으로 사시면 그 해 꽃을 보긴 어렵습니다만, 시간을 갖고 기르시다 보면 몇년뒤 풍성한 접시꽃을 갖게 되실 겁니다.^^




Camera : Sony a6400
Lenz : Sony 18-105, 35
Editing Program : Final Cut Pro
E-mail : [email protected]
Instagram :   / chorok_garden  
음원 : https://www.epidemicsound.com/

#그늘화단만들기 #휴케라 #겹접시꽃 #수국

Комментарии

Информация по комментариям в разработк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