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V]SHIN HYE SUNG(신혜성) - For You(나의 너에게)

Описание к видео [MV]SHIN HYE SUNG(신혜성) - For You(나의 너에게)

영원히 함께할 “나의 너에게”
SBS 러브FM “신혜성의 음악 오디세이”의 DJ를 맡아 매일 밤 감미로운 목소리와 좋은 음악으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신화의 신혜성이 2년 만에 발표하는 신곡 ‘나의 너에게’

이 곡은 올해 신화로 데뷔 21주년, 솔로가수로 데뷔 14주년을 맞이한 신혜성과 그의 팬들에게 여러가지로 의미가 있는 곡이다.

신화와 신혜성 밴드의 마스터이자 오랜 음악적 파트너인 피아니스트 겸 음악 감독인 장지원이 작곡하고, 신혜성이 작사에 참여한 이 곡은 2019년 5월 신혜성의 팬미팅에서 팬들에게 최초로 공개되었을 때는 아직 제목이 없는 곡이었으나, 팬미팅 이후 SNS를 통해 팬들에게 제목을 공모했고 그 중에 ‘나의 너에게’라는 제목이 선정되었다. 하루라도 빨리 음원으로 팬들에게 들려주고 싶었던 신혜성의 바람대로 정식 녹음을 통하여 발매하게 된 만큼 ‘나의 너에게’라는 제목과 가사 안에는 오랜 시간 함께한 신혜성과 팬들이 서로를 생각하는 마음이 가득 담겨있다.

따뜻한 스트링과 섬세한 피아노 연주가 돋보이는 이 곡은 마치 공연장에서 라이브로 부르듯이 긴 호흡으로 곡을 이끌어가는 애절하고 감미로운 신혜성의 보컬이 특히 인상적이다.

“숨이 막히게 뜨거운 날이면 적당한 온도가 되도록 쉬어 가고”

이 곡의 가사 중 신혜성이 가장 인상적으로 생각하는 이 가사는 20년이 넘는 시간동안 서로에게 의지하며 힘이 되어 준 신혜성과 팬들의 관계를 가장 진실되게 표현해주고 있다.

[LYRICS]
우린 시간을 나란히 걸으며
살며시 잡은 두 손의 온기를 느끼며
가끔 먼지투성이던 날은 서로의 옷깃을 몰래 털어줬지

소란스런 바람이 불어올 때
말없이 안아주었지

숨 쉬듯 내 옆을 힘든 날도 늘 곁을
오랜 시간을 그 자리에서 함께해준 너라서
눈을 감은 채 걸어도 쓰러질 듯 뛰어도
내 손을 잡고서 곁을 지켜준 너와 하루를 살아

숨이 막히게 뜨거운 날이면 적당한 온도가 되도록 쉬어 가고
좀처럼 그치지 않는 비가 내리면 안아주었지

숨 쉬듯 내 옆을 힘든 날도 늘 곁을
내 손을 잡고서 곁을 지켜준 너와 하루를 살아

단숨에 익숙해져 버린 봄날에 취해
어디가 어딘지도 모른 채 헤매일 때에도
좀 더 가까이 내 품속으로 온 너

언제나 내 옆에 너라서 다행이야
시간이 흘러도 언제까지나 내 손을 잡아 준다면
너와 걸어갈 길 위에 계절을 더한 뒤에
우리의 시간이 아름답도록 너와 숨 쉬고파

우리의 시간이 아름답도록

#신혜성#신화#SHINHWA#SHINHYESUNG#신혜성의음악오디세이#음악오디세이#SBS라디오

NEW는 영화, 음악, 드라마, 극장사업, 스포츠 등 다양한 엔터테인먼트의 분야를 아우르는 종합 콘텐츠 미디어 그룹입니다.
MUSIC&NEW의 유튜브 채널을 구독하시고 K-POP 아티스트들의 신곡과 뮤직비디오, 미공개 독점 영상 등을 가장 먼저 만나보세요.

Комментарии

Информация по комментариям в разработк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