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의 반가격에 DJI액션2를 재구입 후, 발열 테스트 브이로그를 찍어보니? [파니티비 브이로그]

Описание к видео 거의 반가격에 DJI액션2를 재구입 후, 발열 테스트 브이로그를 찍어보니? [파니티비 브이로그]

안녕하세요. 파니티비입니다.
오늘 육아 브이로그는 다시 구입한 DJI액션으로 해 봤는데요. 사실 기존에 출시하자마자 구매를 했었었죠.
그런데 약 63만원 정도의 제품치고는 문제가 꽤 있었습니다. 그래서 사용을 포기하고 저렴하게 방출을 했었죠.

그런데 이번에 추석 때문에 9월 9일까지 40%를 할인하길래 재구입을 해 봤습니다. 스크린 콤보는 약 38만원이었고 전원 콤보는 30만원정도였는데, 저는 스크린 콤보로~

이걸 다시 사용해 보자니 뭔가 애매하다가도 가격을 생각하면 막굴리기 참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은 지금도 변함이 없네요. 물론 잔잔한 문제들은 대부분 고쳐져 있었지만(그간 업데이트가 있었던 듯) 여전히 DJI액션 발열은 문제로 남아 있었습니다.

다만 그럼에도 120프레임까지만 하지 않으면 충분히 쓸만하더라구요. 특히 저는 조금씩 끊어서 찍는 편이라 발열로 인해 문제가 인지될 정도의 상황은 없었습니다.
반면 30프레임은 다 괜찮은 편이었으나 60프레임 이상에서는 대략 10~20분 이내의 촬영만 가능한 정도네요. 고로 고프레임으로 장시간 촬영하는 분들은 가격이 저렴하다고 마구 집어오면 안될 것 같아요.


Shot on: DJI Action2 (2.7K 30P)
Case: yes

Комментарии

Информация по комментариям в разработк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