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관세음보살 42수 진언(觀世音菩薩 四十二手 眞言): 관세음보살 보검수 진언(觀世音菩薩 寶劍手 眞言) 악을 물리치고 보호를 구하는 진언(경쾌한 버전)

Описание к видео (불교)관세음보살 42수 진언(觀世音菩薩 四十二手 眞言): 관세음보살 보검수 진언(觀世音菩薩 寶劍手 眞言) 악을 물리치고 보호를 구하는 진언(경쾌한 버전)

관세음보살 보검수 진언(觀世音菩薩 寶劍手 眞言) 악을 물리치고 보호를 구하는 진언


햇살이 내려앉는 작은 창가에
조용히 두 눈 감고 마음을 다해
평범한 하루도 단단해지도록
보배로운 검이 나를 지켜주기를

하늘에 떠 있는 반짝이는 별처럼
언제나 내 곁에 머물러줘
조용한 마음에 새겨진 그 이름
부르면 언제든 따뜻해져

옴 제세제야 도미니 도제 사다야 훔 바탁
옴 제세제야 도미니 도제 사다야 훔 바탁
옴 제세제야 도미니 도제 사다야 훔 바탁

작은 꽃잎들이 피어나는 이 길에
한 걸음 한 걸음 나아가
넘어진 순간도 두렵지 않도록
당신의 미소가 나를 비추네

흐린 날 구름 뒤에 숨은 저 햇살
언젠가 내 마음이 닿아
마음의 한 조각 소중히 품으며
나만의 소망을 새겨두네

옴 제세제야 도미니 도제 사다야 훔 바탁
옴 제세제야 도미니 도제 사다야 훔 바탁
옴 제세제야 도미니 도제 사다야 훔 바탁

가만히 귀 기울이면 잔잔한 떨림이
어느새 내 마음 깊이 스며들어
당신의 손길로 힘을 얻을 때면
세상은 더 아름다워 보이네

파란 하늘 아래 소원을 담아
나의 작은 바람이 전해지길 바라요
당신의 품 안에 내가 머물 수 있도록
오늘도 나를 지켜주세요


관세음보살 보검수 진언(觀世音菩薩 寶劍手 眞言)뜻과 설명

관세음보살의 보검수 진언(觀世音菩薩 寶劍手 眞言) 은 모든 도깨비와 귀신을 항복시키는 데 사용되는 강력한 진언입니다.

진언:
옴 제세제야 도미니 도제 사다야 훔 바탁

뜻과 설명:

옴 (ॐ): 우주의 근원적 소리로, 모든 진언의 시작이자 우주의 에너지를 상징합니다.
제세제야: 세상의 모든 악과 장애를 물리치는 힘을 가진 위대한 존재를 찬탄하고 그 보호를 구합니다.
도미니 도제: 모든 장애와 어려움을 극복하고, 올바른 길로 나아가게 하는 에너지를 나타냅니다.
사다야: 자비롭고 사랑으로 중생을 보호하고 돕는 관세음보살의 가피를 상징합니다.
훔: 강력한 결단과 깨달음을 담은 소리로, 악을 물리치고 보호를 강화하는 에너지를 상징합니다.
바탁: 모든 장애를 완전히 제거하고 평화와 진리를 완성하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관세음보살은 중생의 소리를 듣고 고통과 어려움에서 구제해주는 자비로운 보살로 알려져 있습니다.

보검수는 관세음보살의 42수 중 네 번째 손으로, 보배로운 칼을 상징하며, 모든 도깨비와 귀신을 항복시키는 힘을 지니고 있습니다.

이 진언을 염송하면 내적인 번뇌와 외적인 장애를 극복하는 데 도움이 되며, 사고나 재난으로부터 보호해 주는 힘이 있다고 합니다.

또한, 어려운 상황에 맞서 용기를 내어 극복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마음을 단단하게 하고 집중력을 높여줍니다.

진언을 독송하는 방법은 조용하고 편안한 장소에서 편안한 자세로 앉거나 선 채로 눈을 감고, 진언을 천천히 명상적으로 108번 염송하는 것이 좋습니다.

염송하면서 관세음보살이 보검을 들고 악마와 장애를 물리치는 모습을 상상하면 더욱 효과적입니다.

🐱Video made in: https://vizzy.io

📌 구독과 좋아요, 그리고 따뜻한 댓글은 채널 성장에 큰 힘이 됩니다:) 💖
감사합니다!

#관세음보살보검수진언 #보검수 #관세음보살42수 #진언 #42수진언 #관세음보살 #불교음악 #mz불교 #불교 #음악 #AvalokiteshvaraSwordHandMantra #SwordHand #Avalokiteshvara42Hands #Mantra #42HandsMantra #Avalokiteshvara #BuddhistMusic #MZBuddhism #Buddhism #Music

Комментарии

Информация по комментариям в разработк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