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엔드 레스토랑ㅣ스튜디오캔

Описание к видео 하이엔드 레스토랑ㅣ스튜디오캔

청담여백

사람과 사람, 사람과 사물 사이에는 보이지 않는 교감들이 존재한다. 청담 여백은 계절에 따른 음식뿐만 아니라 사람들 사이의 다양한 문화와 이야기, 작품들을 담을 수 있는 공간으로, 여백의 공간이 채워지며 서로 연결되고자 하는 바람이 담겨 있다.

먼저, 입구에 들어서면 카운터석이 바로 보이지 않도록 떠있는 갤러리 벽을 거치도록 했다. 벽을 경계로 바깥쪽 그레이톤의 갤러리 복도와 대비되도록 안쪽에는 밝은 홀을 두어 셰프가 요리하는 모습과 음식을 무대 위 공연과 작품처럼 느껴지도록 연출했다. 셰프와 작품이 부각될 수 있도록 아트월을 비우고 화로의 전면이 고객쪽을 바라보도록 위치시켰다. 또한 주방으로 이어지는 동선은 자연스럽게 아트월 뒤로 숨겨서 여백의 컨셉을 이어 나갔다.

가벽 뒤로 숨겨진 프라이빗룸은 예약 고객만 경험할 수 있는 아지트공간으로 히든도어를 사용하여 더욱 내밀한 느낌을 주었다. 어두운 바탕에 대리석상판과 장식장을 조명으로 강조하고, 좁고 나지막한 공간에 거울기둥을 두어 확장과 착시효과를 적극 활용하였다.

스튜디오캔이 생각하는 하이엔드 공간은 화려한 마감재와 비싼 가구만으로 설명되지 않는다. 고객의 니즈는 기본이고, 고객이 생각하지 못한 레이아웃과 수납 공간, 차별화된 디자인과 스타일을 제안한다. 또한 단열, 환기, 채광, 조명 등 설비부터 IOT까지 전체 삶의 질을 높여주는 모든 아이디어와 기술력의 도입은 물론, 디테일과 AS까지 만족감을 드리고 있다.


#하이엔드인테리어 #아파트인테리어 #고급주택 #하이엔드 #건축설계 #인테리어 #스시야인테리어 #상공간인테리어 #인테리어디자인 #강남인테리어 #공간디자인 #인테리어꿀팁 #스튜디오캔 #건축사 #건축가 #건축 #청담맛집 #청담여백

Комментарии

Информация по комментариям в разработк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