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가 가지면 안 좋은 살 - 대전 용한 무당 점집 추천 후기 명화당 처녀보살

Описание к видео 여자가 가지면 안 좋은 살 - 대전 용한 무당 점집 추천 후기 명화당 처녀보살

#여자가_가지면 #안_좋은_살 #점잘보는집 #점잘보는곳 #근처점집 #점집이야기 #점집추천 #점집후기 #대전점집 #대전점집추천 #명화당 #처녀보살

명화당 처녀보살
[상담번호] 010-6376-7386
[상담위치] 대전시 중구 문화로

[촬영문의] 010-9768-1638

안녕하세요 “굿엔트”입니다!
우리 민족의 전통 신앙을 알리는 곳으로 민속신앙 선생님들의 무당 이야기와 국보신앙 세습에 대하여 바르게 소개합니다.
항상 좋은 날 되세요!

[굿엔트]네이버 https://blog.naver.com/goodent1638
[굿엔트]페이스북   / goodent1638  
[굿엔트]트위터   / goodent6  
[굿엔트]카카오스토리 https://story.kakao.com/goodent1638
[굿엔트]스토리채널 https://ch.kakao.com/channels/@gooden...

자궁살(子宮殺)풀이
시집만 가면 남편이 죽어간다
여자가 남편을 얻기만 하면 건장하던 남편이 2~3년을 넘기지 못하고 죽게 되는데 그것은 여자가 살이 있기 때문이며 그러한 살을 자궁살이라 말한다.
자궁살이 든 여자는 시집을 가게 되면 그날부터 남편은 수명이 단축되어 몇 년을 넘기지 못하므로 이런 여자는 시집을 가지말고 혼자 살아야 된다.
그러나 자궁살이 든 여자는 남자없이 혼자 살기 어렵고 또한 이런 여자에게 남자들이 쉽게 접근하게 되며 일단 접근한 남자들은 이런 여자의 치마폭에서 벗어나기 어렵게 된다.
자궁살이 든 여자가 유혹해서 남자들이 접근하기보다는 이상하게도 이런 여자에게는 남자가 먼저 접근하며 접근한 남자는 쉽게 물러서지 않게 되는 것이 자궁살을 가진 여자의 운명인지도 모른다.
자궁살이 든 여자는 시집을 가면 남편이 죽는다는 것을 알기 때문에 남자를 사귀지 않으려 해도 얼마 후에 보면 남편을 얻어 살고 있으며 여자는 항상 불안한 마음으로 살아가게 된다.
그러나 여자는 그것이 본인의 자궁살 때문에 남편이 죽어간다는 사실을 모르고 자기의 운명으로만 알고 있는 사람이 대부분이다.
이런 여자는 자궁에 강한 기운이 있어 남자의 기를 빼앗기 때문에 남자는 서서히 기가 빠져 쇠잔해지며 죽음의 길로 들어서게 되는 것이다.
이런 여자는 자궁살, 즉 자궁의 기를 빼주게 되면 행복한 삶을 살 수 있으며 동쪽으로 뻗은 복숭아나무 가지를 사용한다.

그 용도는 살(殺) 이라고 하는 것은 사람을 해치거나 물건 등을 해치는 독하고 모진 기운을 말하며 이러한 현상은 곧 악한 귀신의 소행에서 나오는 행위인 것이다.
악한 귀신을 몰아내기 위하여 복숭아나무 가지를 가지고 자궁살이 든 여자의 몸을 가볍게 두드리거나 휘둘러 악귀를 위협하여 몸 안에 들은 살을 쳐 내는 것으로 복숭아나무는 악귀들이 제일 무서워 하는 나무이기 때문에 이것을 가지고 악귀들을 몰아내는 것이다.

이 외에도 살(殺)의 종류는 대략 480 여 가지가 된다.
크게 두 가지로 분류할 수 있는데
1. 몸수를 들락거리는 일시적인 살
2. 완전히 몸수에 침입하여 눌러 앉은 경우. 흔히 많이 사용하는 말로서 역마살이 들었다, 고 하면 천방지축 주체를 못하고 돌아다니는 사람을 두고 일컫는 말 이며 도화살이 들었다 하면 술, 도박, 주색잡기에 허비하는 사람들을 두고 하는 말이다.

몇 가지의 종류를 서술하자면,
홀아비에 고신살 독수공방 과부살 귀신들어 오귀살
고독빈천 태백살 피흘리는 혈인살 평생원수 원진살
절세미인 홍란살 초상났다 상문살 근친초상 조객살
구설끼는 구문살 질병많은 천구살 갑작스런 급각살
우환번민 삼구살 소시사망 염왕살 일생질병 사계살
우는애기 야채살 다리불구 건각살 칼찔린다 직난살
고독성장 무정살 달달봉사 안맹살 화재주의 화액살
물수주의 수액살 팔전구기 팔패살 벼락사망 뢰공살
병액빈번 천랑살 재산탕진 소랑살 관재빈번 삼형살
말년빈천 육합살 모자이별 대모살 무자십상 사관살
처가망할 파가살 시댁망할 폭패살 색정바람 도화살
갇혀있다 수옥살 신경쇠약 귀문살 일찍죽어 단명살
매사재난 부벽살 부부이별 복음살 끓는물에 탕화살
부모조실 천조살 놀란그림 화상살 국가대관 장성살
색정갈비 절색살 아랫도리 음도살 국가인정 관부살
나라도장 국인살 청렴생활 천부살 수양부모 효신살
백일사망 백일살 천일사망 천일살 유산한다 유하살
십세사망 계비살 7세주의 취명살 살인방비 단장살
평생공명 금여살 일생복록 암록살 다부다귀 천주살
명예발전 천관살 두번혼인 재가살 혼인빈번 중혼살
침방따로 절방살 다산조사 산아살 크게패한 대패살
비천해진 비천살 남에누명 표미살 장성출세 황번살
경솔하다 정기살 매사지체 권선설 색깔없다 격색살
귀인만나 천희살 신앙없다 해신살 희신가피 용덕살

의 종류들이 있으며 이러한 살들을 풀어낸다 하는 것을 살풀이라고 한다.
살풀이 하는 순서와 방법은 다음과 같으며 지역에 따라 다를 수 있다.
살풀이 하는 자에게 보자기를 씌워 무릎을 꿇려놓고 팥, 콩, 좁쌀을 뿌리면서 육모적살경을 9번 독경하며 대신칼로 찌르거나 베어내는 흉내를 내어 살을 쳐낸다.
끝난 후에는 하산시키는데 이 때 주의할 것은 하산 도중 뒤를 돌아보게 되면 못된 살들이나 수비 잡귀가 달라 붙는다고 하여 그대로 한눈 팔지말고 내려가라고 이른다.

홍염살(紅艶煞)
살(煞)의 일종. 타고난 외모와 매력으로 주위의 모든 사람들을 이끄는 살

일주를 바탕으로 판단한다.

60갑자(甲子) 글자 중에서 갑오(甲午), 병인(丙寅), 정미(丁未), 무진(戊辰), 경술(庚戌), 신유(辛酉), 임자(壬子), 임신(壬申)일주가 일주홍염(紅艶)에 해당한다.

도화살과 공통점
외모와 관계없이 이성이나 타인에게 매력을 발산하거나 인기가 많다.

도화살과 차이점
도화살은 만인의 관심과 인기를 한 몸에 받는 사랑스러운 매력이라고 한다면, 홍염살은 특정한 인물에게 집중적으로 어필할 수 있는 요염한 매력을 의미한다. 비유하자면 도화살을 가진 사람은 무대 위 연예인에, 홍염살을 가진 사람은 매력적인 연인에 빗댈 수 있다.

도화살은 탐스럽게 피어난 복숭아꽃과 같은 기운으로, 본인 특유의 매력이나 끼가 자체 발광하듯 발산되면서 유명인사가 되거나 인기를 한 몸에 받게 되는 성분이다.

도화살을 가진 사람은 한눈에 보아도 매력적인 사람이 많고, 인기도 많다. 본인도 그 인기를 스스로 인지하고 있으며, 특별히 좋아하는 사람이 없어도 끊임없이 외모에 신경을 쓰고 매력적으로 보이려 노력한다.

하지만 만인의 사랑을 받는다는 기운의 특성상, 명주 본인이 그 매력을 통제하기 어렵다. 즉, 본인이 별로 좋아하지도 않는 사람에게까지 자신의 매력이 어필되어 자칫 골치 아픈 일이 생길 수도 있음을 암시한다.

홍염살은 요염한 장미와 같은 기운으로, 일견 도화살과 비슷해보이지만, 미묘하게 다르다. 우선 도화살에 비해 홍염살은 성(性)적인 측면이 강하고, 도화살과는 달리 자신의 의지로도 컨트롤 가능한 부분이 있다는 것이 차이점이다.

홍염살을 가진 사람은 겉으로 보기에는 의외로 수수하게 보이는 경우도 많다. 도화살을 가진 사람이 첫 인상부터 치명적인 매력을 풍기는 것과는 대비되는 부분이다. 하지만 홍염살의 경우 그 사람을 알아가는 과정에서 점차 그 매력을 느끼거나, 또는 홍염살을 가진 사람이 누군가를 유혹하겠다고 마음을 먹게 될 때 강하게 발동하게 된다.

홍염살도 도화살처럼 사주를 공부하는 역술인들에게는 중요히 꼽히나 일반인들은 워낙 매체에서 도화살만을 다루고 있어 홍염살은 쑥 들어가기도 한다. 하지만 도화살보다 덜 유명할 뿐, 홍염살 또한 사주통변에서 중요한 역할을 한다.

도화나 홍염을 가진 사람은 사주 구성이 좋을 경우 연예인이나 배우 또는 유튜버 등 사람들의 인기를 먹고 사는 직업을 택하여 대성하는 수도 있다. 그러나 사주 구성이 나쁜 경우 또는 행운에서 나쁜 운을 만나게 될 경우 자칫 화류계로 빠질 위험이 있어 주의해야 한다.

갑오 홍염
갑목과 오화의 조합으로, 물상적으로는 태양 아래에서 곧게 뻗어나간 나무라고 할 수 있다. 일지 상관으로 언변이 좋고 표현력이 발달되었으며 양간인 갑목의 영향으로 시원시원하면서도 청순한 매력이 특징이다. 갑목은 큰 나무를 의미하므로 키가 크고 팔다리도 길쭉길쭉한 사람이 많다. 게다가 오화는 도화의 기운을 품고 있는 자오묘유의 일원이므로, 도화살이 중첩될 수도 있는 일주에 해당한다. 하지만 지장간 식상혼잡의 영향으로 말 실수로 인한 관재구설에 시달리기 쉬우니 주의를 요한다.

병인 홍염
병화와 인목의 조합으로, 물상적으로는 숲을 비추는 한낮의 태양이라고 할 수 있다. 일지 편인으로 독특한 자신만의 철학을 가지고 있는 경우가 많으며, 양중양(陽中陽)이라 불리는 병화답게 자신감과 솔직담백함이 특징이다. 목화통명으로 지략 또한 뛰어난 경우가 많으며, 많은 사람들을 통솔하고 이끄는 리더십을 갖추고 있는 경우도 많다. 다만 다소 자기중심적이고 고집이 센 것은 단점이라 하겠다.

정미 홍염
정화와 미토의 조합으로, 물상적으로는 사막을 비추는 은은한 달빛과 별빛이라고 할 수 있다. 일지 식신이므로 다정다감하고 동정심이 많으며 표현력과 활동성이 좋고 생기가 넘친다. 같은 불이지만 양간인 병화와 다르게, 음간인 정화는 사근사근하면서도 수줍은 듯한 매력이 특징이다. 남자는 미소년 스타일, 여자는 보호 본능을 자극하는 스타일이 많으며, 일지 암록의 영향으로 주위에 알게 모르게 도와주는 사람들이 있다. 단, 사주명식에 임수를 보면 정임합(丁壬合), 즉 음란지합이 성립하므로 은근히 색을 밝히는 성향이 강해지기 쉬우며, 지장간 편인의 영향으로 다소 변덕스러울 수도 있는 점은 단점에 속한다.

무진 홍염
무토와 진토의 조합(간여지동)으로, 물상적으로는 넓게 펼쳐진 광활한 평야라고 할 수 있다. 일지 비견이므로 고집이 세고 경쟁심이 강하며, 자기주장이 뚜렷하다. 남녀 공히 중성적이고 다부지면서도 어딘지 모르게 섹시한 매력을 타고난 사람이 많은데, 이는 토일간의 특징이기도 하다. 양간인데다 백호대살과 괴강살의 영향으로 강한 기운을 풍기는 경우가 많다. 지나치게 완벽주의적인 성향은 단점으로 꼽힌다.

경술 홍염
경금과 술토의 조합으로, 물상적으로는 평원에 우뚝 선 바위라고 할 수 있다.

Комментарии

Информация по комментариям в разработк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