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기도회] 안수 중에서 눈 안수를 하면 영계에서는 대체 무슨 일이 일어나는가?(딤후1:3~6)_동탄명성교회 정보배목사

Описание к видео [금요기도회] 안수 중에서 눈 안수를 하면 영계에서는 대체 무슨 일이 일어나는가?(딤후1:3~6)_동탄명성교회 정보배목사

회개와천국복음방송"은 종교개혁의 전통을 바로잡고 오직 성경에 나온대로 진리만을 전하기 위해 세워진 초교파 선교방송입니다.
●『회개기도문』 책 구입 위한 온라인 쇼핑몰: https://shop.dongtanms.kr/
●회개와천국복음연구소의 책 발간 및 구입 『회개와 천국복음』(2024), 『바른 회개』(2024): 갓피플닷컴, 옥션, 11번가 등등에서
●글과 영상을 함께 보시려면 동탄명성교회 홈페이지(https://DongtanMS.kr)로
●후원: 농협 317-0028-8295-91 회개와천국복음선교회
※"구독"과 "좋아요" 그리고 "후원"은 천국복음을 전하는데 많은 도움이 됩니다.
대한예수교장로회(통합) 동탄명성교회 정보배 목사
주소: 화성시 동탄반석로 120, 제일프라자 8층 동탄명성교회 ☎(031)613-2001
----------------------------------------
2024-10-25(금) 금요기도회
제목: 안수 중에서 눈 안수를 하면 영계에서는 대체 무슨 일이 일어나는가?(딤후1:3~6)_동탄명성교회 정보배목사
   • [금요기도회] 안수 중에서 눈 안수를 하면 영계에서는 대체 무슨 일...  


1. 들어가며
...
그렇다면 우리의 몸 중에서 눈에다가 안수를 하면 영계에서는 대체 어떤 일이 일어나는가?


2. 말씀사역을 마치고 안수사역을 했을 때 무슨 일이 일어나는가?

옛날부터 부흥집회 같은 것을 가보면 집회를 마친 후에 사역자가 성도들에게 안수를 해준다. 그렇다면 그때에 무슨 일이 일어나는 것일까? 물론 안수하는 자가 무당이 영이 많다거나 조상의 영이 많은 자는 그때 무당과 조상의 영을 넘겨주기도 한다. 그리고 앞 사람 안수할 때에 붙은 영들을 뒷사람에게 넘겨주기도 한다. 하지만 지금 말하려는 안수는 안수자가 회개하여 깨끗하게 된 상태가 되어 있다고 가정하고 또한 그 손에서 불이 나가는 사역자의 가정하는 경우를 말씀드린다. 그때에는 다음과 같은 4가지 일이 발생할 것이다.

첫째, 성령의 전이가 일어난다.
...
둘째, 성령의 은사의 전이가 일어난다.
...
셋째, 귀신이 떠나가고 병든 것이 낫는다.
...
넷째, 그 사람 속에 불이 들어가고 피가 들어가고 빛이 들어간다.
...


3. 사람의 눈에 안수하면 어떤 일이 일어나는가?

사람의 눈은 우리 온 몸의 등불이라고 했다. 이는 사람도 이 눈을 통해서 사물을 보는 것이지만 영도 역시 이 눈을 통하여 영계를 보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사람의 겉사람인 육신과 속사람인 영이 거의 똑같다고 보시면 된다. 그런데 육신의 눈은 시간과 거리의 제한이 있다. 즉 멀리 떨어져 있거나 너무 가까이 있어도 보지 못하고, 과거의 일도 보지 못하고 미래의 일도 보지 못한다. 하지만 영의 눈은 이러한 제한이 거의 없어진다. 물론 사람에 따라 다르겠지만 영의 눈은 과거도 볼 수 있고 미래도 볼 수 있으며, 또한 육신의 눈으로 볼 수 없는 것들을 볼 수 있는 것이다. 그렇다면 사역자가 사람의 눈에 안수했을 때에 어떤 일이 일어나는 것일까? 적어도 다음과 같은 일들이 일어난다.

첫째, 성령의 불이 들어감으로 인하여, 눈 속에 들어있는 영들이 다 타버린다는 것이다.
...

둘째, 예수님의 피로 들어감으로 인하여, 시력이 회복된다는 것이다.
...

셋째, 하나님의 빛이 들어감으로 인하여, 영안이 열려지고 은사가 임한다는 것이다.
...



4. 눈 안수를 할 때 하나님의 빛이 들어가면 안수 받는 자에게서 어떤 현상이 일어나는가?

눈 안수를 할 때에는 불도 들어가고 피도 들어가고 빛도 들어간다. 그런데 마지막 빛이 들어가면 어떤 현상이 나타나게 되는 것일까?

첫째, 처음에는 시커멓다는 것이다. 그리고 더 안수를 받게 되면 회색빛이 보인다는 것이다. 사역자가 안수를 하면 사역을 받는 자는 육신의 눈을 감고 있지만 영의 눈은 뜨고 있다. 그러므로 영의 눈으로 무엇인가를 볼 수 있다. 그런데 이전까지 죄를 짓고도 회개하지 않은 자는 아무것도 보이지 않는다. 온통 시커먼 암흑만 보인다. 더욱이 조상들로부터 어마어마한 영들이 내려와 있는 사람도 역시 눈에 안수를 하면 눈 속에 가득 들어있는 귀신들 때문에 아무것도 보이지 않고 온 세상이 시커멓다. 그러나 회개를 하고 십자가 세우기를 하고 보혈 바르기를 하면서 축사사역을 받기 시작하면 그때부터 영의 눈이 보이기 시작한다. 그러므로 시커멓게 보이던 것이 이제는 회색빛으로 점차 밝아진다. 왜냐하면 악한 영들은 눈 속에서 떠나가고 있기 때문이다.

둘째, 귀신이 좀 더 떠나가면 그때부터는 우주 가운데 있는 은하수 같은 것들이 반짝거리는 것을 볼 수 있다. 이제는 이제 안수받는 영이 자기의 몸에서 분리되어 우주 밖으로 나가기 시작한 것이다. 즉 그의 영이 은하계로 나가게 된 것이다. 그러므로 은하수 같은 것들이 보이는 것이다. 천국에 들어가가면 우리의 영이 자신의 몸에서 빠져나와 은하계를 통과하여 그 다음에 빛의 나라인 천국에 들어가는 것이다. 그러므로 천국을 방문하려는 자는 반드시 은하계를 통과해야 하는데, 그때 나타나는 증상이 영의 눈에 은하계가 보이기 시작한다는 것이다.

셋째, 이제 온통 온 천지가 하얗게 보이기 시작하고 황금색으로(노랗게) 보이기 시작한다는 것이다. 왜냐하면 안수받는 자 속에 들어있는 검은 영들이 떠나가게 되어서 이제는 안수자의 손에서부터 나오는 빛이 보이기 시작하기 때문이다. 그러면 천국에 들어오라는 신호를 포착하게 된 것이다. 그러면 하나님께서 허락하시는 자에게 영안을 열어주시어 천국을 보게 하는 것이다. 그리고 대부분 온 천시가 하얗게 되고 황금색이 보이는 분들은 이미 그의 영이 천국에 들어가 있는 상태인 것이다.



4. 안수자로부터 안수받을 때에 빛이 보이기 시작했다는 것은 대체 무엇을 의미하는가?

안수받은 자로 사역자로부터 빛이 보이기 시작하면 그것은 대체 무엇을 의미하는 것인가? 그것은 다음과 같은 4가지 신호가 왔다는 것을 의미한다.

첫째, 귀신이 눈에서 많이 떠나갔다는 신호인 것이다. 귀신이 눈에서 더 많이 떠나갈수록 영의 눈에 보이는 것은 검은 색에서 흰 색이 보이기 때문이다.

둘째, 영의 세계가 열리고 있다는 신호인 것이다. 영의 세계는 영의 눈으로 보아야 하는데, 영의 눈이 점차로 열려져서 영계를 보기 시작하면 이제는 밝은 빛을 볼 수 있기 때문이다.

셋째, 천국에 들어오라는 신호가 되는 것이다. 왜 그런가? 천국은 사실 흰 색과 황금색의 나라기이 때문이다. 그러므로 영안이 열리게 되면 영의 눈이 하얀 것을 보게 되고 노란 것을 보게 되는 것이다. 천국에는 어둠이 없고 빛으로 충만한 나라이기 때문이자, 불순물이 없는 정금이 엄청 많이 있고 반짝거리기 때문에 노랗게 보이는 것이다. 그러다가 천사가 보이고 예수님이 보인다면, 천국에 자신이 들어간 채 있는 것을 자기자신이 보고 있는 것이라고 하겠다.



5. 안수하면 모든 사람의 영안이 열리게 되는가?
그렇다면 불받은 깨끗한 사역자가 안수하면 모든 사람들의 영안이 열려지게 되는가?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그렇지는 않다는 것이다. 왜냐하면 영안이 열려서 영적 세계를 볼 수 있는 것은 하나님의 허락하심 하에 주어지는 일종의 은사(선물)에 해당하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눈 안수를 받았다고 해서 모든 사람의 영안이 열려지는 것이 아니다. 그것은 하나님께서 특별히 허락하시는 은사에 해당하기 때문이다.

그런데 지금까지 경험을 바탕으로 보았을 때에 영안이 잘 열리는 분은 아무래도 무당 영을 가진 자였다가 깨끗함을 받은 자가 많다는 것이다. 물론 조상 영을 가진 자들도 영안이 열려서 천국과 지옥을 보고 오신 분들도 있다. 하지만 십중팔구는 무당 영이 있었다가 깨끗함을 받은 자였다는 것이다. 사실 무당 영을 받은 자들은 정말 인생이 너무나 괴롭다. 그 힘듦을 어찌 다 말할 수 있을까? 하지만 이런 쪽에 있었던 자가 영안이 잘 열려서 천국과 지옥을 본다는 것이다.

그리고 영안이 열리는 단계를 보면, 눈 안수를 받았을 때에는 하얀 빛과 황금 빛을 보게 되는 것이다. 그리고 나서 십자가가 보이기도 한다. 그리고 천사가 보인다. 이때 군대 천사들도 볼 수 있고 미가엘 천사장도 볼 수 있다. 그리고 반대 쪽에는 용이 있는 것도 보인다. 그리고 예수님이 보인다. 그러면 천국에 들어가는 것이다. 천국에 들어가면 천국의 모습이 펼쳐지기 시작하는데, 보통은 생명강으로 가서 생명나무의 열매를 따먹고 보좌 앞으로 간다. 그리고 주님의 말씀을 듣는다. 그리고 천국에 있는 자기 집으로 가서 무엇이 준비되어 있는지를 본다.



6. 영안이 잘 열리지 않는 분들은 어떻게 영적 세계를 경험하게 되는가?

그렇다면 영안이 잘 열리지 않는 분은 어떻게 영적 세계를 경험하게 되는가? 보통 눈 안수를 받아서 하얀 빛이 보이게 되고 황금 빛이 보이게 되는 단계에까지 도달했으나 끝내 천국을 보지 못하는 분들이 있다. 그러한 분들은 영적 세계를 잘 알 수 없는가? 그렇지만 영적 세계는 어의 세계를 볼 수있는 영의 눈만 있는 것은 아니다. 왜냐하면 영의 세계는 천국과 지옥을 보는 것만이 전부가 아니기 때문이다. 왜냐하면 영의 세계는 한 편으로는 능력의 세계이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영안이 열리지 않아도 하늘의 능력을 맛보고 그것을 사용할 수 있는 사람도 있다. 그런 자들에게는 하늘의 능력은 귀신들을 굴복시킨다. 그의 손에서 빨간 불이 나오기도 하고 파란 불이 나오기도 하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안수을 받을 때에 혹 자신의 영이 파란 불을 보고 있다면 그는 이미 자기 안에 파란 불을 가지고 있다는 것도 알아야 한다. 이러한 사역자는 귀신의 집을 뚫을 수가 있다. 귀신의 집은 파란 불로 뚫을 수 있기 때문이다. 그렇다. 귀신은 자기가 보았다고 해서 다 쫓아낼 수 있는 것이 아니다. 귀신은 능력이 있어야 쫓아낼 수 있다. 그러므로 어떤 분들은 영안이 열려 천사와 귀신을 보고 천국과 지옥까지도 볼 수 있지만, 어떤 분은 능력을 받아서 보이지 않는 귀신들을 제압하고 그들을 고문할 수도 있는 것이다.



7. 나오며
..


[ 글 전체보기] https://dongtanms.kr/board_ZOLp66/137210

2024년 10월 25일(금)
정보배 목사

Комментарии

Информация по комментариям в разработк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