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한동훈, 5개월 만의 당대표 사퇴 "저는 포기하지 않습니다"/게스트 김종혁 국민의힘 전 최고위원 출연! [장원준 김미선의 뉴스트라다무스]

Описание к видео [🔴LIVE] 한동훈, 5개월 만의 당대표 사퇴 "저는 포기하지 않습니다"/게스트 김종혁 국민의힘 전 최고위원 출연! [장원준 김미선의 뉴스트라다무스]

⏱ 뉴스트라다무스 TIMELINE
☑️ 10:22 오프닝 (김종혁 국민의힘 전 최고위원)
☑️ 10:55 한동훈 대표의 사퇴한 이유는?
☑️ 23:00 대통령이 수사를 받지 않은 이유
☑️ 41:30 한 대표가 당 살렸는데 배신자 프레임?
☑️ 1:03:45 김웅 전 의원과 이재명 대표의 싸움
☑️ 1:19:10 클로징

[뉴스트라다무스 시즌2 108화]
한동훈, 5개월 만의 당대표 사퇴 "저는 포기하지 않습니다"

14일 윤 대통령 탄핵소추안이 국회에서 가결된 직후 선출직 최고위원 5명이 전원 사의를 표명했고 국민의힘 한동훈 대표도 16일 국회에서 기자회견을 열어 "최고위원 사퇴로 최고위원회가 붕괴돼 더 이상 당 대표로서 정상적 임무 수행이 불가능해졌다"라며 "당 대표직을 내려놓는다"라고 밝혔습니다. 지난 7·23 전당대회에서 대표로 선출된 이후 146일 만입니다. 한편, 한 전 대표는 "저는 어떤 일이 있어도 대한민국 주권자인 국민을 배신하지 않기로 약속했다"라며 윤석열 대통령 탄핵 찬성 입장을 밝힌 것에 대해 후회하지 않는다고 강조했습니다. 오늘 기자회견에서 한 전 대표는 총 5차례 고개를 숙였습니다. 국회 본관을 떠나던 한 전 대표는 국회 소통관 앞에 모여있는 자신의 지지자들을 보고 곧바로 차를 멈춰 세웠습니다. 한동훈 전 대표는 눈물을 흘리는 지지자를 향해 "여러분 저는 괜찮다. 끝까지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지지자들을 위로했습니다.

오늘 뉴스다에서는 게스트 김종혁 전 최고위원과 함께 '당 대표직 사퇴', ‘탄핵소추안 가결’ 등의 주제로 심도 있는 이야기를 나눠봅니다. 오늘 4시!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뉴스트라다무스 #한동훈 #윤석열

멤버십 가입 링크:
   / @newstradamus  

구독과 좋아요는 사랑입니다♥️

“세상에서 가장 재미있는 정치쇼”

뉴스트라다무스는 TVCHOSUN에서 제작하는 정치시사 전문 채널입니다.

저희 뉴스트라다무스는 다소 어렵고 복잡하게 느껴질 수 있는 정치시사 현안을 쉽고 재미있게 풀어보는 소통의 장을 지향합니다.

📌 구독
👍 좋아요
🔔 알림설정

Contact : [email protected]

Комментарии

Информация по комментариям в разработк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