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32:1-5 축복, 나를 넘어뜨리는 함정이 될 수 있다?]

Описание к видео [민32:1-5 축복, 나를 넘어뜨리는 함정이 될 수 있다?]

[민수기 32:1-5]

지남쌤은 대한 예수교장로회(합신)에 소속해 있는 다애교회 권사로 섬기고 있으며 주식회사 이즈굿(52 market)의 대표이고 사단법인 52패밀리 이사장입니다.
지남쌤 성경공부는 창세기부터 요한계시록까지 성경의 내용을 순서대로 쉽게 배우고 배운 말씀을 사단법인 52패밀리를 통해 삶에서 살아내며 이 땅에서 천국문화를 만들어 가는 채널입니다.

◾️사단법인 52패밀리

매일 아침 말씀 나눔으로 한 가족이 된 구독자들과 2021년 전국 보육원 어린이들에게 갈비를 먹이는 오병이어 기적의 경험을 시작으로 아동 양육 시설에서 자라는 아이들과 자립 준비 청년들에게 더해진 가족이 되어 주며 이 땅에 천국 문화를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현재 전국을 19개 지역으로 나누고 각 지역에 이끄미를이 세워져 아름다운 동역을 하고 있으며 더 나아가 통일이 되었을 때 북한의 고아들을 섬길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저서

➕난생처음 성경공부(마태복음편), 규장
➕지남쌤 성경공부(사도행전편), 규장

송태근 목사님(삼일교회 담임), 이애실 사모님(어 성경이 읽어지네 저자, 생터 성경 사역원 대표), 이순근 목사님(다애교회 담임목사, 전 합신 교수), 구준모(큰아들) 추천

큰아들의 추천글:
이지남 대표님은 제 어머니이자 신앙의 롤 모델입니다. 어머니를 생각하면 성경공부 하시는 모습이 제일 먼저 떠오릅니다. 바닥에 엎드려 울며 기도하시는 모습도 어릴 적부터 보아왔습니다. 어머니는 아무리 일정이 바빠도 주님 앞에서 보내는 시간을 빼먹거나 순서를 바꾸는 일이 없었습니다. 어떤 문제라도 기도로 해결해야 한다는 것과 "하나님을 아는 게 최고의 스팩"이라는 가르침을 삶으로 보여주십니다. 대학생이 된 저도 어머니를 따라 그 발걸음을 내딛고 있습니다. 이 책에서 어머니의 "진심"이 느껴집니다. 매일 성경을 붙들고 연구하신 정성과 성경 앞에서 흘린 눈물 가운데 하나님의 역사하심이 고스란히 담겨 있습니다.

🌿메일:[email protected]

Комментарии

Информация по комментариям в разработк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