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민성 -유준상 'Still Alive' @ 뮤지컬 '영웅본색' 프레스콜

Описание к видео 박민성 -유준상 'Still Alive' @ 뮤지컬 '영웅본색' 프레스콜

#박민성 #유준상 #영웅본색 #뮤지컬영웅본색 #영웅본색프레스콜

뮤지컬 ‘영웅본색’ 프레스콜 및 기자간담회가 2일 오후 서울 서초구 한전아트센터에서 열렸다. 하이라이트 장면 시연 및 질의응답, 포토타임 순으로 진행됐으며 송자호 역의 유준상, 민우혁, 송자걸 역 한지상, 박영수, 이장우, 마크 역의 최대철, 박민성, 아성 역의 박인배 페기 역의 제이민, 송주희, 정유지 외 다수가 참석했다.

뮤지컬 ‘영웅본색’은 뮤지컬 ‘프랑켄슈타인’ 등 수많은 히트작을 빚어내며 뮤지컬계 ‘미다스의 손’ 콤비로 꼽히는 왕용범 연출과 이성준 작곡가의 2019년 신작으로 한국을 비롯 아시아 쪽에서도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 동명의 영화 ‘영웅본색’은 홍콩을 비롯한 아시아권에서 신드롬을 일으킨 흥행 대작으로 영웅본색 뮤지컬 소식에 아시아권의 기대감이 높다.

‘당년정’, ‘분향미래일자’ 등 원작 영화와 더불어 공전의 히트를 기록한 원작 영화의 OST도 그대로 삽입돼 극장 가득한 묵직한 감동을 전달하고 있다.

의리와 배신이 충돌하는 홍콩의 뒷골목에서 살아가는 송자호, 송자걸, 마크라는 세 인물의 서사를 통해 진정한 우정, 가족애와 같은 삶의 본질적인 가치를 담아낸 작품인 뮤지컬 ‘영웅본색’은 유준상, 임태경, 민우혁, 한지상, 박영수, 이장우, 최대철, 박민성 등 국내 최정상 배우들이 선보이는 연기열전과 압도적인 스케일의 무대 등으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Комментарии

Информация по комментариям в разработк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