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사 전 마지막 여행

Описание к видео 입사 전 마지막 여행

Instagram @ev.alet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얼마전 다녀온 이탈리아 여행 영상을 가져와봤슴다.. 제목 보고 엥? 하셨을 수 있을 것 같아 미리 설명드리자면,, 약간 tmi 이긴 하지만 동생이 이번에 취직을 하게 돼서 증말 직장인이 되기 전 마지막으로 함께 떠나는 장거리 여행이라는 생각으로 다녀오게 되었다는 그런 이야기,,, ㅇㅔ.에.

오늘 영상도 재밌게 봐주시고, 제가 영상에서 살짝 말씀드리긴 했지만.. 티르리르와 함께 개발한 ‘Drop On Necklace’는 10/7(월) 저녁 6시에 런칭됩니다.. 실물이 증말 예쁜데 설명할 길이 없네요,, 아래 상세 내용 적어둘테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많관부..(?)


구매링크 ➡️ https://store.kakao.com/eva/products/...

1️⃣ 일정 : 10/7(월) 저녁 6시 - 10/9(수) 자정 전까지
2️⃣ 구매방법 : 카카오톡채널 @에바 검색 ➡️ 친구추가 ➡️ 오픈일에 맞춰 카톡으로 구매링크 발송해드립니다!
(*히든링크로 진행되며, 별도 로그인❌ 카카오 계정만 있으면 바로 결제 가능)


✨Drop On Necklace✨
• 옵션 : 화이트 / 핑크 (2 color)
• 가격 : 139,000원
• 재질 : silver 925 (핑크는 니켈프리 도금)
• 스펙 : 총 길이 약 450mm / 총 중량 약 1.99g
• 'Como a água’ 포인트 스몰 폴리백과 함께 동봉하여 출고 됩니다.


💧왜 물방울 모양 펜던트인지
저와 티르리르가 함께 만든 물의 아름다움을 담아낸 디자인으로, 항상 어디론가 흘러가고 변화하는 물의 속성과 같이 늘 한 곳에 고여있지 않고, 변화에 유연하게 적응하며 자유롭게 움직이는 삶을 지향한다는 의미를 담아 개발한 제품입니다.

택과 폴리백에 새겨진 ‘Como a água’는 ‘Like Water’라는 의미를 띈 문구로, 제품 디자인의 의도를 함축하여 담고 있으며 해당 제품은 한정판매로 진행하는 디자인으로 위 판매기간 이후 별도 구매는 불가합니다.

중앙의 포인트 물방울 펜던트와 그 옆으로 배치된 작은 물방울 펜던트의 조합으로 심플하지만 동시에 포인트도 줄 수 있는 제품입니다. 아웃핏이나 계절감을 크게 타지 않고 어디에든 잘 어울리게 매치할 수 있도록 고심한 디자인으로 제작되었습니다.


📦배송
선착순 화이트 (50개), 핑크 (50개) ➡️ 10/8(화) 출고 예정
이후 주문건은 1:1 주문 제작으로 이루어지며, 주문일로부터 약 3주 후 배송될 예정입니다.
(⚠️위 배송 일정 참고해 구매 부탁드리며, 주문 제작 상품으로 결제 후 취소가 불가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제품 관리 방법
금 제품이 아닌 실버 상품으로 땀, 염분, 물, 향수 등에 취약해 퇴색/변색될 우려가 있습니다. 구매 후 제품은 가급적 물에 닿지 않도록 사용 부탁드리며, 부드러운 천으로 자주 닦아 착용시 보다 오래 착용 가능합니다.

미착용 시 번거로우시더라도 제품의 퇴색 및 변색 방지를 위해 부드러운 천으로 닦은 후, 폴리백에 넣어 공기와 접촉되지 않도록 밀폐해 보관 부탁드립니다.

Комментарии

Информация по комментариям в разработк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