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배로 주식투자 아카데미를 구독하신 후 돈버는종목, 가치주투자종목 등을 원칙에 따라 투자하시면 무조건 돈 법니다.
네이버 프리미엄 콘텐츠 스타채널 두배로 주식투자 아카데미: http://www. twobaero.co.kr 또는 https://naver.me/xpagmiM9
매월 100만원이상의 주식정보 등을 제공하면서 첫달 9,900원, 월33,000원을 받는 이유는 누구나 똑같이 돈으로부터 자유를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주기 위한 것 입니다. 그러므로, 꼭 구독하셔서 원칙에 따라 투자하시기 바랍니다.
누구에게나 똑같은 기회를 줘도 그것이 기회인지 판단을 못하고 무시하거나 가볍게 여기면 평생 돈으로부터 자유를 얻을 수 없습니다. 기회가 왔을때, 부담이 없다면 일단 가져보고 도전하는 것이 성공의 원칙입니다
▶이유를 상세하게 알고 싶으시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https://naver.me/F9pnA7EZ )
여러분이 배워야하는 것은 반드시 실전투자3단계를 통해서 투자(매수)를 하고, 수익실현 2단계를 통해서 매도(수익실현)을 하시면 주가창을 보기 않고도 돈을 벌 수 있다는 것을 깨다는 것 입니다.
물론 개인투자자의 성향에 따라서 매도전략은 다를 수 있지만, 최고점에 팔겠다는 불가능한 욕심을 버리시고, 다 잡은 고기를 놓치는 경우를 막기 위해서 철저하게 원칙을 지켜서 투자를 하셔야 돈으로부터 자유를 얻을 수 있습니다.
주식투자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은 자신의 성향에 맞는 수익투자로 원칙에 따라 수익을 내는 것이지, 한번에 많은 수익을 내는 것이 아님을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1%수익 70번, 2%수익 36번, 3%수익 24번, 4%수익 18번, 6%수익 12번, 8%수익 9번, 9%수익 8번, 12%수익 6번, 18%수익 4번, 24%수익 3번, 36%수익 2번, 100%수익 한번 모두 똑같이 자산을 두배로 만들어 줍니다.
"두배로 주식투자 아카데미"는 다른 투자자문사, 주식리딩방 처럼 누적수익률 수백%, 수천%를 만들 수 있다고, 광고를 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원칙만 지키면 반드시 돈을 벌 수 있고, 어떤 수익투자를 하느냐에 따라 거의 매일 수익을 낼 있다는 것을 20.7.1~21.6.30에 보여줬던 것 처럼 다시 한번 증명해 보여드리겠습니다.
단, 수익금에 현혹되어 무리한 투자를 하지 마시고, 처음에는 자신의 능력 계발을 위해 한달에 40만원정도 학원비를 낸다는 마음으로 원칙에 따라 수익투자를 하시다가, 1년 평균수익률이 20%(월1.7%)이상이 되면 그 때 부터 본격적으로 투자를 하시기 바랍니다.
자신의 성향에 맞는 수익투자를 하시면 굳이 급등주투자, 시초가투자 등을 하지 않으셔도 운 좋으면 매일 돈을 벌 수 있습니다. 단, 철저하게 실전투자3단계, 수익실현2단계, 황금의법칙, 0123투자법칙 등을 지켜서 투자를 하셔야 합니다.
또한, 수익투자의 절대3원칙인 "싸게 사서 비싸게 판다", "늦으면 2년, 최악의 경우 5년이상 기다린다", "급락하면 땡큐하면 추가매수한다"를 지켜야만 진정한 주식고수가 됩니다.
돈버는종목중 투자가능한 종목을 10개~20개 골고루 같은 금액으로 원칙을 지켜서 자신에게 맞는 수익투자를 하시면 반드시 여러분이 원하는 자산을 얻을 수 있을 것 입니다. 제가 되면 여러분도 무조건 됩니다^^
만원이라는 돈이 여러분의 인생을 바꿀 수 있다면 믿으시겠습니까? 비싼 밥 한끼 값도 되지 않는 만원으로 여러분의 인생에 있어서 가장 큰 전환점을 마련할 수 있습니다.
만원의 기적! 만원의 행복을 누리시기 바랍니다~~두배로는 다릅니다^^
#돈버는투자, #돈버는종목, #무조건돈버는종목, #무조건돈버는투자, #주린이투자, #주린이투자종목, #주식투자비법, #두배로주식투자아카데미, #주식농장두배로, #주식의신, #주식의신두배로, #두배로, #월천벌기, #십억벌기, #주식고수, #수익투자, #수익투자지침서, #수익투자가답이다, #장기투자가아니라수익투자가답이다, #실전투자3단계, #수익실현2단계, #황금의법칙, #0123투자법칙, #수익투자3대철학, #수익투자절대3원칙, #가치주투자, #한종목투자, #100프로수익투자, #급등주투자, #시초가투자, #코스피상승종목투자, #코스닥상승종목투자
Информация по комментариям в разработке